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 등에 대해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이용자 분들이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뱅킹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니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틀
국민은행-인터넷뱅킹-신청-가입

 

목차
1. 은행방문으로 가입하기
2. 인터넷으로 가입하기(모바일)
3. 설명이 어렵다면

 

은행에 방문하여 가입하는 방법

먼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을 위해선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셔야합니다. 이때 방문 시 지참하여야 할 준비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점에 방문하실 때는 다른 것은 필요 없고 신분증만 있으시면 됩니다. 신분증에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에 편하신 것으로 아무거나 들고 가시면 됩니다.

  • 만약 자신이 청소년이면서 주민등록증이 아직 없다면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 초본 등이 필요합니다. 은행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하러 왔다고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돈-보내는-사진
국민은행-인터넷뱅킹-신청-가입

 

인터넷으로 가입, 신청 방법(모바일)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가입)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가능합니다. 바로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KB국민은행 어플인 KB스타뱅킹을 설치하고 KB모바일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되는데요. 젊은 분들이라면 다들 금방 이 방법으로 가입하여 인터넷(모바일) 뱅킹을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을 잘 모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준비물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입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KB스타뱅킹 어플을 설치합니다.
  2. KB스타뱅킹 어플을 실행합니다.
  3. 전체메뉴 > 인증센터 > KB모바일인증서 > 인증서 발급/재발급 순서로 진행합니다.
  4. 맨 밑에 노란색박스로 된 KB모바일인증서 발급/재발급을 클릭합니다.
  5.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및 약관에 동의합니다.
  6. 본인 확인방법으로 신분증 촬영을 선택합니다.
  7. 카메라로 신분증을 촬영합니다.
  8. KB국민은행 계좌인증을 진행합니다.
  9. 약관에 동의하고 KB모바일인증서 인증수단을 등록합니다.(간편 비밀번호로 선택)
  10. 발급 완료

이렇게 모바일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으로-카드결제하는-사진
국민은행-인터넷뱅킹-신청-가입

 

설명이 너무 어렵다면

네 저의 설명이 조금 빈약하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KB국민은행에서 나온 모바일 인증서 발급방법을 상세히 설명한 영상이 있어 가져왔습니다. 이해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혹시라도 이해가 잘 안 되신다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 가입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까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가장 잘 나와있어 이

touchmyheart.tistory.com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3분만에 해결 방법(모바일, PC)

내 집 마련, 재테크 등을 위해서 금융 관련 업무를 보다 보면 통장사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가 워낙 좋다 보니 사진으로 찍어서 해결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편법이

touchmyheart.tistory.com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방법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여러분 반갑습니다. 타지마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부동산에 투자하여 돈을 벌었다는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