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저번에 이은 이사 관련 콘텐츠입니다. 1톤, 다마스 등 소형 용달 화물차를 이용한 이사 가격표와 비용 계산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룸이나 짐이 적은 경우 비싼 포장이사를 부르기보단 좀 더 저렴한 용달을 통한 이사를 선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용달차를 이용한 이사는 짐을 본인 스스로 옮겨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용달이란 뜻이 자체가 물건을 배달하고 옮기는 서비스를 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1톤 및 다마스 등 소형 용달 화물차 이사 가격표 및 비용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게 꼼꼼하게 정리해볼 예정이니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용달차-포스팅-타이틀
    1톤트럭, 다마스, 라보 등 소형 용달 화물차 이사 가격표 및 비용

     

     

    이사 비용 기준 정하는 방법

    용달 등 이사 비용은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이 포스팅 곳곳에 있는 이사관련 배너들을 활용하여 정보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너에 나와있는 업체의 사이트에 방문하여 견적을 문의해보시면 대략적인 이사 비용에 대한 기준을 잡을 수 있습니다.

     

    최소 두군데 정도는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견적을 알아보는데 전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이사를 하는 척하면서 정보만 쏙쏙 빼서 본인만의 이사 비용 기준을 확립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소형 용달 화물차 비용 및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와 비교하여 비용이 더 싸면 이용하시고 그렇지 않으면 이용하지 않으면 그만입니다.

     

    이사 견적 무료 알아보기

     

    이삿짐-포장되어있는-사진
    다마스 1톤 개인 용달 비용 얼마일까

     

     

     

    소형 용달 가격표 비용 범위

    소형 용달 화물차인 1톤트럭, 다마스 등은 보통 기본요금과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으로 요금이 책정됩니다. 평균적으로 약 10만 원대의 금액이 든다고 보시면 되며 차종을 무엇으로 선택하는지, 시간대와 짐 옮겨주기 서비스 등 선택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더 들어갑니다.

     

    대략적인 비용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배송 거리는 최소5km~최대350km이상 까지이며, 거리에 대한 금액은 5km 단위로 올라갑니다. 최소비용은 다마스를 이용하여 5km 이동할 경우 약 2만 원이 드는 것이며, 최대 금액은 1톤 트럭으로 350km를 가면 약 20만 원 후반까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물론 배송에 대한 비용만 책정된 것이고 상하차 비용 등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수량이 적은 짐의 경우 기사님에 따라 상하차를 일부 도와주기도 하지만 수량이 많고 부피가 큰 짐들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도와주실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래서 비용 절감을 하려면 미리 주변 지인들에게 짐 옮기기를 부탁하거나 본인이 모두 짐을 옮겨야 겠죠.

     

     

     

    포장이사 비용 가격 3가지, 업체 순위 추천, 후기 완벽정리

    이번 시간에는 포장이사 비용 가격, 포장이사 업체 순위 추천 리스트와 후기 등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만 읽어도 포장이사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

    touchmyheart.tistory.com

     

     

    용달 이사 비용 싸게 이용하는 팁

     

    손 없는 날 피하기

    이사를 하기 좋은 날을 손없는 날이라고 합니다. 보통 손 없는 날은 비용이 더 비싼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날들은 피해서 이사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내가 이사하는 곳의 거리가 멀다면 먼 거리라고 업체에 미리 말씀을 드리고 견적을 받으면 그 부분들 감안하여 견적을 내주기도 합니다.

     

     

    짐 줄이기

    당연한 말이지만 이삿짐을 줄이는 것은 비용절감의 지름길입니다. 내가 들고 갈 수 있거나 내 차를 이용하여 옮길 수 있는 것들은 줄이고 옮기기 힘들고 무거운 짐들만 용달 화물차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짐이 적으면 적을수록 용달 화물차도 저렴한 것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합짐 가능 여부 알아보기

    출발지와 도착지가 비슷한 곳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의 짐과 내 짐을 합쳐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내가 짐이 적어야 하며 비슷한 곳으로 짐을 옮기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업체에 물어보시면 있을 수도 있으니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되면 저렴하게 용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평균 이사비용 알아보기

     

     

     

    소형 용달 화물차 이사 가격표 및 비용 알아보는 법

    소형 용달 화물차인 1톤 트럭, 다마스 등에 대한 비용 및 가격표입니다. 운전기사님의 운전이 포함된 차량에 대한 운임료이며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짐 옮기기 등 옵션 선택 여부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센디라는 사이트에 게재된 가격표이기 때문에 내가 이용하는 업체와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지붕-밑에-트럭이-있는-사진
    이삿짐, 세탁기, 피아노 등 용달에 대한 비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자

     

    이동거리 다마스 라보 1톤 2.5톤
    10km 3만원 3만원 3.5만원 9만원
    20km 3.5만원 3.5만원 5만원 10만원
    30km 4만원 4만원 6만원 11만원
    50km 5만원 5만원 7만원 12만원
    70km - 6만원 8만원 13만원
    90km - 7만원 9만원 14만원

     

    이동거리가 90km보다 더 긴 경우 아래를 확인하여 비용 계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 용달 비용 계산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1톤, 다마스 등 소형 용달 화물차 이사 가격표 및 비용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어찌 되었건 비용이 적게 들게 하려면 이곳저곳 손품 발품 많이 파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사다리차 비용 및 요금, 가격표(이용료)를 통해 제대로 알아보는 법

    2. 손없는 날 이사 못할경우 꿀팁 3가지, 때 맞출 필요 없는 이유

    3. 원룸(1인가구) 이사 비용, 가격 4가지, 후기 완벽정리

    4. 이사 전 준비 체크리스트 21가지와 비용 절약 꿀팁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