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업체 순위 5곳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사람들 사이에서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유의 개념보다 빌리는 개념을 중시여겨 사용하는 가치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어 자동차 렌트 및 리스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렌터카 업체 순위에 대해 명확하고 상세히 알 수 있게 되어 여러분들께서 장기렌트, 단기렌트, 리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함께 읽으면 좋은 글월(한달) 렌트카 비용 싼곳 알아보는 5가지 꿀팁 완벽정리

     

     

     

    치열해지는 렌터카 업계

    렌터카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각 업체들간의 경쟁구도가 갈 수록 심화되고 있습니다. 2021년에 등록된 총 렌트카 수는 약 99만 7천여대로 2018년 약 75만대에 비해 32%가 증가하였습니다.

     

    이렇게 증가하게된 원인으로는 개인들의 렌트카 이용 증가에 있습니다. 한 렌터카 업체의 경우 이전에는 법인에서 대부분이 이용한데 반해 이제는 개인소비자가 비중의 50%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각 렌트카 업체들의 이용요금 경쟁도 불이 붙었습니다. 2019년의 월 평균 대여료가 2021년 월 평균 대여료와 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금융권에서도 렌트카 업계에 발을 내딛고 있어 치열한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렌터카 업체 순위 1~2위

    렌터카 업체 순위 1위 - 롯데렌터카

    부동의 1위 업체로 2021년 기준 시장점유율 21.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점유율이 소폭하락하였지만 아직까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는 2010년 금호렌터카의 차량렌탈사업을 인수한 이후 지속적으로 10년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단기렌터카의 경우 최대 80%할인이라는 프로모션과 집에서도 바로 견적을 뽑을 수 있는 신차장다이렉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이 아무래도 높다보니 절대 같은 돈을 주고 손해보거나 다른업체에 비해 못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렌터카 업체 순위 2위 - SK렌터카

    업계 2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SK렌터카는 2021년 시장점유율 18.5%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업체입니다. SK렌터카는 중고차 장기렌트, 신차 장기렌트, 단기렌트 등 다양한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렌트계약이 가능하며, 대기업에서 직접 관리하는 차량으로서 중소규모 렌트카 업체에 비해 신뢰도가 높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카드 할인,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으로 실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렌트카 계약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SK렌터카 홈페이지에 방문해 한번쯤은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빨간색-아반떼-자동차가-야외에-정차해있는-모습
    렌트카 업체 순위

     

     

     

    렌터카 업체 순위 3위

    렌터카 업체 순위 3위는 현대 캐피탈 장기렌트입니다. 2021년 기준 점유율 12.7%로 전체 점유율에서 상당부분을 현대 캐피탈 장기렌트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렌트하는 기간은 2년에서 최장 5년까지입니다. 렌트카 업체에서 후발 주자 중에 하나로 속하는 현대 캐피탈은 엄청난 프로모션 행사를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점유율 3위까지 빠른속도로 치고올라왔습니다.

     

     

     

    렌터카 업체 순위 4위

    2021년 기준 렌트카 업체 시장 점유율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곳은 하나 캐피탈 장기렌트카입니다. 하나 캐피탈 장기렌터카는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계약을 할 수 있는 장기렌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은 약 3.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하나캐피탈의 장기렌트의 경우 업체들 중에서 장기렌트카 비용만 보면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 시기까지 잘 맞추면 인기차종 중심으로도 합리적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비용을 가장 중점으로 여기는 고객들에게 1순위로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다른 업체들 중에서도 가장 먼저 시작한 비대면 계약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로 심사 진행이 가능하게끔하여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월 렌트카 비용도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결론

    이번 글에서는 렌터카 업체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작성한 것이기에 다른 기준을 적용하면 순위가 달라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순위라고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렌트카 계약을 합리적 가격으로 진행하려면 아무래도 최대한 여러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에 곳곳에 있는 배너의 렌트카 업체들도 방문하여 견적 무료로 알아보시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렌트카, 단기렌트카, 한달렌트카, 월렌트카 계약에 성공하셨으면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완벽정리

    2. 장기렌트카 단점 장점 비용 비교 등 완벽정리

    3.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 저렴한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