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콘 사용처와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분문에 첨부되어 있는 링크를 참고하시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해피콘 사용처 "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이란 기프티콘의 일종인데요 우리에게 파리바게트 등으로 잘알려진 SPC그룹에서 만든 기프티콘입니다. 해피콘이 뭔지 잘모르고 생일선물 등으로 받으신 분들은 이것을 어떻게 써야할지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콘은 무엇인가? "

 

해피콘은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치 등 전국의 약 6,000여개의 매장에서 공통적으로 사용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아래에 구체적으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앞서 말한바와 같이 SPC 그룹에서 만든 모바일 상품권이라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해피콘 유효기간은? "

 

해피콘을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가능한 매장에 들러 점원에게 스마트폰으로 선물받은 해피콘을 보여주시면 바코드를 통해 결제가 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해피콘도 기간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상품권과 같은 금액형 해피콘은 유효기간이 1년이며, 물품으로 교환가능한 해피콘의 경우에는 3개월의 유효기간만이 적용되니 사용하시는데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피콘 유효기간 연장도 가능? "

 

유효기간이 만료되어가는 해피콘을 지금 당장 사용할 일이 없을때 우리는 기간 연장이 가능한지 궁금해지게 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 만료도래 30일 전 부터 연장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연장이 불가합니다. 5년이내 횟수 제한 없이 기간연장이 가능하고 한번 연장할때마다 90일 단위로 연장되니 기간만료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정도네요.

 

 

 

" 해피콘 사용처 는? "

 

 

해피콘 사용처 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브랜드들에서 사용가능하므로 해피콘을 본인의 근처 동네에서 사용하시기에 큰 무리는 없으실 겁니다.

 

아래 표를 통해 사용처를 정리해 놓았으니 잘 참고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는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피콘 사용처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31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쉐이크쉑 버거

쁘띠5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리나스 

라뜰리에 

라그릴리아 

베라피자 

strEAT 

SPC모바일상품권 

 

 

 

" 유효기간 만료된 해피콘은 사용불가할까? "

 

유효기간이 만료된 해피콘은 발행한 날짜로 부터 5년간 환불이 가능하고 결제된 금액의 90%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피콘을 통해서 받은 쿠폰이 아니고 이미지나 캡쳐된 사진으로 받은 쿠폰은 환불이 불가하니 이점 꼭 확인하셔서 손해 보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