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총정리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이제 우리들에게 전혀 생소한 시술이 아니게 되었죠. 틀니보다 임플란트를 더 많이 시술 받고 있는 요즘 임플란트에 대한 가격부담도 상당합니다.

 

이런 가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직접 발품 팔거나 아는 지인을 통해 가격 대비 시술을 잘하는 치과를 찾기도 합니다. 그렇게 해보다가도 인터넷에서 혹여나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 찾아보다 이 블로그까지 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  사이트 이용에 앞서 "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발품파는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사이트 2곳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본인의 재정상황과 치아상황에 맞는 적절한 가격을 찾기바랍니다. 본인의 치아상태와 병원의 규모, 임플란트의 종류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를 통해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스마트하게 치과를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병원 1~2군데는 직접 들려서 본인의 치아상태에 맞는 임플란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견적을 대략적으로 알아보고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 모두닥 "

 

먼저 알아볼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는 모두닥 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은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진료과목에 따른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의사들이 실제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정보의 신뢰도가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병원을 방문한 고객들이 작성한 리뷰 등도 확인할 수 있어 단 시간에 양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모두닥 방문하기 - https://www.modoodoc.com

 

 

위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가격정보->치과를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치료항목을 고르세요!" 부분에서 임플란트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임플란트 가격을 알아볼수있습니다. 보험, 비보험에 따른 가격과 병원의 규모에 따른 금액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비보험 국산 임플란트의 경우 병원급의 경우 130만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또한 서울지역의 경우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과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이 기능이 굉장히 유용할 것입니다. 아래화면과 같이 서울지역에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과가 700여개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치과 리스트를 직접 클릭해서 보시면 치과별 평점과 리뷰도 확인할 수 있어 치과의 신뢰도와 잘하는 치과인지 여부도 간접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회원가입을 하여야 볼 수 있는 부분이라 간단한 회원가입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두번째로 알아볼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입니다. 이 곳에서는 비급여 진료비용 등의 공개에 관한 기준이라는 규정에 따라 금년 4월 1일 부터 진료비용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다른 진료과목에 대한 치료비도 확인할 수 있으니 추후에 다른 사유로도 이 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겠네요.

 

※ 임플란트 가격비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hira.or.kr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위와 같이 비급여 진료비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화면과 같이 기관별 현황정보를 클릭하셔서 검색 콤보박스에 임플란트라고 적으시고 엔터를 누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이트에서 임플란트를 검색하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아래화면과 같이 병원에 따른 최저가격과 최고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검색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상세분야에서 임플란트의 종류를 선택하셔서 검색하시면 좀 더 명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십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 좋은 정보는 지인들에게 공유하자 "

 

이번 시간에는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싼 임플란트 아무곳에서나 하지말고 꼼꼼하게 따져가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의 정보를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지인과 친구들에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는 공유할 수록 모두 함께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여러분 모두가 힘써주시면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