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유산균 후기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타지마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다루어 볼 주제는 여에스더 유산균 입니다. 요즘은 건강과 관련된 지식들이 상향 평준화 되면서 기본적인 영양제들을 찾아 먹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 항상 필수적으로 꼽히는 영양제로 유산균이 있습니다. 유산균은 상품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 드시는 분들께서도 어떤 상품의 유산균을 먹어야 효과가 좋은지 혼란스러울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의 유산균 제품을 먹어보았지만 여에스더 유산균이 제일 가격대비 효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여에스더 유산균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후기는 어떤지 등에 대해 총정리해도보록 하겠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에스더 포뮬러라는 회사에서 나온제품이 여에스더 유산균 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사람이 바로 여에스더 라는 분인데요. 이분의 이름을 따서 만든 유산균이 되겠습니다. 서울대 예방의학 박사를 지낸 여에스더 대표가 유통, 제조사 선택 및 균주 검증 등 의사결정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누적 판매량 9백만병을 돌파할 정도로 이 유산균 제품에 대한 인기가 상당한데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56만명이 참여한 브랜드 투표에서 1위를 하였다고 하니 이 제품에 대한 공신력이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권장 대상

장이 건강하기를 원하는 분들께서 이 제품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장이 매일 편안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으며, 배변활동이 불규칙적이고 원할하지 못한분들에게도 좋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을 다녀와도 찝찝하고 시원한 느낌이 없는 분들도 이 여에스더 유산균 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리고 더이상 유산균 제품을 찾으러 혼란을 겪고 싶지 않으신 분들도 이제품으로 유산균 영양제는 끝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특징

이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신데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이라고 보시면 되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좋은 유산균 없이 유산균의 먹이만 섭취한다고해서 장이 건강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기본적으로 유산균을 선행적으로 섭취하셔야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차이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차이점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건강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장건

touchmyheart.tistory.com

식약처에서는 유산균의 하루 최대섭취량을 100억 CFU로 권장하고 있는데요. 이 유산균도 100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자랑합니다. 다른 무엇보다 유산균은 보장균수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1개씩 섭취를 하시면 되며 공복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알약의 형태이므로 물과 함께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유산균은 메타제닉스라는 업체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메타제닉스는 미국과 뉴질랜드 밸기에 등에서 건강기능식품 판매 부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미국의 위생국인 NSF의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전성까지 획득하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후기

후기도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앞서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제품이니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 모든 후기는 블로그 및 에스더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하였습니다. 더 많은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년째 꾸준히 섭취하신분께서는 면역력도 높아지고 화장실에 갔다와도 편한느낌이라고 합니다. 유산균 블루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다가 성분 등이 더 업그레이드 되어 있는 울트라플로라로 바꾸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다른 후기로는 변비가 거의 없어졌다고 하며 피부도 좋아진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확실히 먹을때와 안먹을때 차이가 있는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블루 6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마늘비타민 증정 여에스더 냉장배송 유산

COUPANG

www.coupang.com

 

<함께보면 좋은 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최저가

가을이 되어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분들 뿐만 아니라

touchmyheart.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총정리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보스웰리아에 대한 모든내용을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최근 방송에서 관절

touchmyheart.tistory.com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장은 제2의 두뇌라고 불릴만큼 중요한 기관입니다. 이런 중요성이 매스컴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께서 프로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