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G 유산균 제품 추천 효능

안녕하세요 타지마할입니다. 이번시간에 다루어볼 포스팅 주제는 LGG 유산균 제품 추천 효능 등 입니다. 요즘 유산균에 대한 효능이 미디어를 타고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유산균 제품 하나씩들 섭취하고 있는 세상입니다. 그 중에서도 LGG 유산균이 좋다는 사실이 점차 드러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효능과 어떤 제품이 있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서 다루는 내용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LGG 유산균 제품 추천 효능 등에 대해 확실히 아시고 가실겁니다. 그래서 합리적인 유산균 선택과 삶의 질의 향상을 도모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므로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유산균은 무엇?

락토바실리우스 람노서스 GG의 줄임말로서 세상에서 가장 많이 연구가 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그리고 이 유산균은 산에 강하기 때문에 담즙, 위산 등을 만나도 살아 있을 확률이 높아 장까지 도달할 가능성이 높으며, 장내에서 머무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이를 내담즙성, 내산성이라고 합니다. 다른 유산균 보다 이러한 내 담즙성과 내산성이 높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산균에 비해 7일까지 생존할 수 있는 것은 아주 큰 장점입니다.

효능은?

이러한 유익한 유산균은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식욕을 제한

이 유산균은 렙틴 호르몬이라는 식욕을 줄여주는 호르몬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체중감소와 다이어트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서 섭취해야할 유산균을 찾고 있다면 이 유산균을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 피부개선

앞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장까지 도달하여 생존할 가능성이 일반 유산균에 비해 높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건강한 장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나 알러지 등도 개선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피부가 좋지 않은 분들 중 장건강이 좋지 못한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피부고민이 있으시다면 이 유산균 을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면역력 증진

특히나 호흡기 감염증을 예방하는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유산균 즉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 반응을 촉진 시키므로 림프구의 수가 증가하고 그로 인해 병원성 미생물이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요즘과 같은 시국에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하는 성분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4. 장건강에 도움

마지막으로 장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어찌보면 상식적으로 다들 알고 있으실 효능일지도 모르지만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효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까지 도달할 수 있는 유산균이 많아진다는 것은 장 내 유해균의 수는 줄어 들고 유익균의 개체수는 많아진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장이 좋아지며 과민성 대장증후군도 완화 될 수 있습니다.

추천제품

이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 중 국민 유산균이라 불리우는 제품이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많이들 섭취를 한다는 말은 효과가 괜찮다는 의미이며 가격 대비 효과가 우수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제품이냐면 바로 덴프스 사의 덴마크유산균이야기 LGG유산균 입니다. 

세계 특허를 획득한 핵심균주 BB-12와 LGG균주가 포함되어 있으면서 캡슐 당 100억마리의 균주를 보장하는 제품입니다. 유산균은 보장균주가 중요한데 못해도 100억마리는 보장되는 제품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에 제품 구매 링크를 올려두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1병 (60캡슐/2개월분)

COUPANG

www.coupang.com

 

LGG 유산균 제품 추천 효능

이번 시간에는 LGG 유산균 제품 추천 효능 등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 SNS에 포스팅을 공유해보세요. 좋은 내용을 지인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가져보시는게 어떨까요?

 

<함께보면 좋은글>

1. 여에스더 유산균 후기 등 총정리

2.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점 총정리

3.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4.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등 총정리

5.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총정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