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및 후기 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블로그 등에서는 추천하는 이유와 장점에 대해 잘 설명해 놓은 글이 많아 약간은 부정적인 글도 하나쯤 있어야 구매하시는 분들이 합리적인 판단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돌며 알아보면서 느낀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에 대한 단점 및 반응 글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순서
1.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2.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 보배드림 커뮤니티 반응

3.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 카페 등 다른 커뮤니티 반응

4. 결론

 

   1.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일단 중고차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아무래도 대기업에서 인증하는 중고 차이다 보니 그것에 대한 안전 보증으로 가격이 좀 더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할부 구매 시 현대 캐피탈을 이용하여야 하는 점도 단점입니다. 현대 캐피탈은 제2금융권으로 이자가 제1금융권에 비해 높습니다. 이는 차량 구매 부담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까지는 현대와 기아자동차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차량 선택의 폭이 좁습니다.

 

자동차-사진

 

   2.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 보배드림 커뮤니티 반응

우리나라 최대 차량 관련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서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후기 및 반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분께서는 절대 구매하지 말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일단 이 분께서 온라인 차량 구매를 비추천하신 이유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  유튜브를 통한 홍보영상에서 외관 및 내부 각종검사를 통해 신차와 동일한 상태로 판매한다는 것을 보고 그렇게 알고 있었으나 막상 차량 인수 후 확인해보니 차량 앞부분 곤충 사체, 버드 스트라이크, 내부 담뱃재, 광택 부실(스월 마크, 레일보우 필), 문짝, 보닛, 크롬 부분 각종 찍힘 자국 다수 발견
 

(후기)현대케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 구매 절대 하지 마세요 | 보배드림 국산차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제주에사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www.bobaedream.co.kr

 

자동차-사진

 

보배드림 커뮤니티에서 또 다른 글에서는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가 믿을 만 한지 묻고 있습니다. 같은 중고차라면 상태가 중요하다는 반응과 고금리 캐피탈 거래하는 자동차 딜러가 보증해 주는 것이라 믿을만하지 않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물론 사고 이력 등이 투명하여 그것을 잘 보고 선택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믿을만 한가요??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

동생이 탈 중고차 알아보다가 확신이 서질 않아서요ㅜㅠ 1년에서 2년정도 탈 차를 보고 있는데 혹시 구매해 보신 분들 계실까 싶어 문의 글 남깁니다.

www.bobaedream.co.kr

 

   3.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 카페 등 다른 커뮤니티 반응 정리

앞선 보배드림 커뮤니티에서 안 좋은 반응들을 소개하여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많이 망설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등을 통해 알아보니 전체적으로 부정적인 반응은 크게 없었고 리스와 렌트하던 차량을 판매하는 것이라 사고이력을 꼼꼼하게 보고 렌트 차량보다 리스차량 위주로 알아보라는 반응이 다수 있었습니다. 

 

자동차-사진

 

   4. 결론

현대 캐피탈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것보다 불편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괜찮은 매물을 선택하시고 이것을 직접 가셔서 보시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만약 보배드림의 부정적인 후기를 남기신 분도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셨다면 이런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았을 겁니다. 귀찮더라도 부지런하면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변의 진리입니다.

 

 

2020.10.17 - [차량] - 수입차 리스 견적 총정리

 

수입차 리스 견적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에서 다루어볼 주제는 수입차 리스 견적 총정리 입니다. 예전에는 자동차는 소유물로서 제값을 다 주고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지금과 같은 시대에는 본인의 돈을

touchmyheart.tistory.com

 

2020.09.27 - [차량] -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타지마할입니다.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입니다. 코로나라는 무서운 감염병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대안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