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렌트카 가격비교, 1박 2일, 2박 3일 렌터카 비용 등 알아보기

이번시간에는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비용에 대해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장기렌트카를 많이 이용하시지만 단기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1박 2일, 2박 3일 등 단기출장을 가시거나 여행을 가는 경우가 대표적인데요. 이러한 단기렌트카 수요가 있다보니 업체에서는 단기렌터카 가격비교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해놓았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1박 2일, 2박 3일 단기렌터카 비용과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고 포스팅 내에 있는 렌터카 업체의 베너들을 열어보시면서 프로모션 무료 정보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목차 보기]

 

목차

     

     

     

    단기렌터카-가격비교-비용-포스팅-타이틀
    단기 렌트카 가격비교, 1박 2일, 2박 3일 렌터카 비용 확인 법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및 비용 확인 방법 1 - 롯데렌터카

    첫번째로 알려드릴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롯데렌터카입니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업체 중에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대기업 렌터카 업체이기 때문에 서비스와 차량 상태는 상대적으로 믿을만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기렌터카 비용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부터 천천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단기렌터카 비용 알아보는 5가지 단계

    1. 롯데렌터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상단 카테고리의 단기렌터카를 선택하고 내륙렌트를 누릅니다.
    3. 대여기간과 지역을 선택합니다.
    4. 필요한 차량을 선택합니다.
    5. 결제를 진행합니다.(로그인을 해야 결제 진행이 되지만 비회원으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단기렌트카 가격비교와 비용을 알아보는데 롯데렌터카를 소개드린 이유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쌀 수는 있지만 이벤트나 프로모션행사로 할인된 단기렌터카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에서는 차종에 따라 다를 수는 있지만 50%할인된 금액으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단기렌트를 진행하시더라도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는 꼭 방문하셔서 할인행사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심-속에-있는-자동차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및 비용 확인 방법 2 - SK렌터카

    롯데렌터카와 마찬가지로 SK렌터카에서도 단기렌터카(1박 2일, 2박 3일)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여일시와 반납일시를 선택하고 이용할 지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대여차종을 선택하고 빠른예약을 누르면 됩니다.

     

    하지만 회원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떠서 단기렌터카 비용 확인이 어렵다고 생각이 될 수 있지만 비회원으로 예약하기를 누르면 다음단계로 무리 없이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이름, 생년월일 등 기본정보와 운전면허등록정보를 입력하시고 개인정보 제공 활용에 동의하라는 화면이 뜨는데 화면 맨 아래에 주황색 박스를 보시면 단기렌터카 비용이 확인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K렌터카도 각종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할때가 있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단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할인 행사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중소 렌터카 업체보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SK렌터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및 비용 확인 방법 3 - 카모아

    렌트카 가격비교 1등 앱으로 유명한 카모아입니다. 전국의 482개 업체의 39,000여대 차량을 비교하여 단기렌터카 가격비교를 가능하게 합니다. 보통 1박 2일, 2박 3일 렌트카 비용 알아보시는 분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사이트입니다. 

     

    단기렌터카 비용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전국 렌트카 업체들이 보유한 렌터카 정보들을 손가락으로 쉽게 검색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기렌트 검색이 아주 편하게 되어 있어 따로 단기렌터카 비용 및 가격비교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모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동차에서-캠핑하는-모습

     

     

     

    단기 렌트카 가격비교 및 비용 확인 방법 4 - 렌트킹

    리뷰가 대체적으로 괜찮고 상담원들이 친절하다는 평이 많은 렌트킹입니다. 롯데렌터카, SK렌터카가 아닌 중소 업체에서 예약 진행하시면 카모아 뿐만 아니라 렌트킹에서도 많이들 진행하십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에 모두 방문하셔서 같은 기간, 지역, 차종으로 모두 검색해보시고 저렴한 곳을 찾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단기렌트카 가격비교, 1박 2일, 2박 3일 렌터카 비용 알아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렌트킹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3개월, 6개월, 1년 등 단기 렌트카 비용 가격 완벽정리

    2. 단기렌트카(월 렌트카, 한달 렌트카), 카셰어링 등 피해 예방법 3가지

    3. 월(한달) 렌트카 비용 싼곳 알아보는 5가지 꿀팁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