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구매할 때 차량금액을 전액 일시불로 완납하기보단 할부를 통해 분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카드사를 통해 할부를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는데 오늘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 후기와 조건, 신용등급 등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에 관한 정보와 그 외 회사들의 자동차 관련 할부, 대출 등에 대한 무료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니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카드-다이렉트-오토-타이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 할부 조건(대상)

    신차나 중고차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카드 할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4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조건 4가지 요약

    1. 신용등급 기준 충족
    2. 소득정보 확인 가능
    3. 만 19세 이상 내국인
    4. 할부 대상인 차량

     

     

    신용등급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 

    삼성카드의 다이렉트 오토 카드 할부 조건 중 하나는 삼성카드 사의 규정에 따른 신용등급(1~3등급) 또는 개인의 신용평점 기준으로 우수한 신용을 가진 고객만 이용하다는 것입니다. 신용등급 충족이 안되는 경우는 카드할부 진행이 어렵고 대신 오토할부는 가능합니다. 오토할부는 카드 할부보다 한도가 높지만 이자율이 높고 중도 상환 수수료가 있는 점 등 때문에 선호되지 않습니다.

     

     

    소득정보 확인이 가능한 사람

    공동인증서를 통해 소득정보가 확인되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소득 정보는 최근 6개월 이상 건강보험 납부내역, 국세청 소득신고 내역 등으로 확인합니다. 소득정보 확인 결과 심사 기준을 통과하지 못하면 카드할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

    소득 확인이 되면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가능합니다. 법인으로 진행은 불가하며, 외국인도 카드할부를 받을 수 없습니다.

     

     

    할부 대상에 포함되는 차량을 구매하려는 사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조건(대상) 중 마지막입니다. 본인이 구매하는 차량이 국산차라면 모든 차종이 카드할부 대상입니다. 하지만 수입차라면 승용차와 15인승 이하 승합차, 1.5톤 이하 상용차만 가능합니다.

     

     

    화분-옆에-카드가-놓여-있는-모습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후기

    보통 커뮤니티나 블로그들의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 후기를 살펴보면 차량을 구매하면서 할부를 진행할때 보통 카드할부는 금리가 높아 추천하지 않지만 삼성카드의 경우 할부 이자가 낮고 조건이 괜찮다 보니 진행하였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만큼 타 사 대비 장점이 많다는 뜻인데요. 아래에서 부터 후기에서 알아본 특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후기 장점 4가지

    1. 카드 할부임에도 이자가 낮다.
    2. 견적 산출을 통해 내가 원하는 차량의 납부 금액을 매우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3. 대출로 잡히지 않기에 활용도가 높다.
    4.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다. 

     

     

    낮은 금리

    사실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다이렉트 오토의 할부 상품들은 이자가 높습니다. 하지만 삼성카드의 경우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인해 낮은 금리로 할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60개월 할부를 받더라도 연 3.9%의 할부이자가 책정됩니다. 현재 금리가 오르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꽤나 낮은 금리 수준입니다. 최저금리는 연 1%입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후기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장점으로 뽑은 부분입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리(이자) 자세히 알아보기

     

     

    간편한 견적 산출

    삼성카드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내가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였을 때 받을 수 있는 할부금액과 일시납 금액 등을 선택하면 할부의 조건이 부합하는지, 금리는 얼마인지, 캐시백 혜택은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견적을 낼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하는 차량 모델 선택하기(옵션까지 상세 선택 가능)
    2. 공인인증서나 휴대폰 인증 등으로 할부 조건 부합 여부 확인
    3. 예상 이자와 캐시백 확인
    4. 선수금을 기상 계좌로 입금 후 딜러에게 임시카드번호 전달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무료 견적 알아보기

     

     

    대출로 잡히지 않음

    상품 자체가 카드 할부이기 때문에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대출이 아닙니다. 그렇다 보니 신용대출 한도에 영향이 없어 향후 다른 대출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후기를 살펴보면 혼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카드할부를 진행할 수 있게 과정이 매우 간결한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기간 도래 전에 돈을 갚더라도 수수료가 없음

    카드할부를 진행하고 중간에 돈이 생겨 돈을 갚더라도 수수료가 없습니다. 즉,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기에 부담없이 돈을 미리 갚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대한도가 1억원인 오토할부 상품과 다르게 카드할부 상품은 최대 한도가 7000만원입니다. 

     

     

     

    중고차 사이트 추천 알면 돈 버는 곳 BEST 8(엔카, K카 등 제외)

    중고차 사이트 추천 이번 시간에는 중고자동차 사이트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중고차를 잘 고르려면 일단 발품을 최대한 많이 팔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 곳곳에 있는 중고차 관련 베너들

    touchmyheart.tistory.com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용등급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받기위한 신용등급 기준인 1~3등급을 내가 충족하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홈페이지에서 카드할부 견적을 클릭하여 절차대로 진행하면 내가 카드할부가 가능한 신용등급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할부 과정 4단계를 거치면 되는데 더욱 자세한 절차 설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용등급 확인방법

     

     

     

    결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경우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할부금리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프로모션이 언제 끝날지 모르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아래를 통해 삼성카드 프로모션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후기와 조건, 신용등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다음 글을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2022 중고차 할부 현실 후기, 조건, 신용 등급 하락 된다 진실은?

    2. 숨은 보험금 찾기(전화) 조회하기 서비스, 내 돈 20만원 찾아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