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입니다. 친환경 산업들이 대두되면서 전기차와 수소차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뜨겁습니다. 그래서 미래의 먹거리 산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수소차 산업에 투자하고자 하는 개인주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변을 보아도 요즘은 주식투자를 많이 하다보니 주변에 물어서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으나 내가 직접 발품팔아 알아본 정보만을 신뢰하시는 분들께서는 오늘 이 포스팅에서 다루는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봅니다. 먼저 말씀드리지만 이 종목을 매수하라는 뜻이 아니며 종목 매수에 대한 손실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니 본인이 신중하게 판단하여 자산을 관리하시 바랍니다.

수소차 산업의 전망

미국의 차기 대통령인 바이든의 정책 중 하나인 친환경 정책이 펼쳐질 전망이므로 친환경과 밀접한 수소차는 지속적으로 수혜를 볼것입니다. 바이든이 아니더라도 산업은 발전할 예정이지만 바이든 당선과 유럽의 친환경 자동차 우대 정책이 수소차 산업의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만들 것입니다. 수소차 테마는 장기적으로 유효할 것으로 보이므로 투자하신다면 유심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아래에서 종목에 대한 무료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현대차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로 역시나 제일 먼저 언급할 수 있는 종목은 바로 현대차입니다. 현대차는 세계최초로 수소차를 양산한 기업으로 수소차 뿐만 아니라 전기차도 양산 중이며 친환경 자동차의 판매가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현대차는 대형주에 거래소 종목이기 때문에 단기보유 보다는 장기적으로 보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내년에 들어서면서 미국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두산퓨얼셀

두산퓨얼셀은 발전용 연료전지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수소를 이용한 연료전지 개발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효율 발전용 전지가 바로 그것입니다. 그래서 수소차의 시장이 확대될 수록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1위로 발전용 연료전지를 만들어 내는 회사이므로 수소차 전지사업 확대의 선봉장이 될것 같네요.


3. 일진다이아

세번째로 소개드릴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는 일진다이아입니다. 이 회사의 자회사인 일진복합소재에서 수소차 연료탱크를 양산하고 있습니다. 세계최초 양산 수소차인 넥쏘에 들어가는 연료탱크를 독점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현재 수소차와 관련된 사업이 순항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소차 충전소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2020년 4분기로 하여금  튜브스키드라는 수소차 충전소를 만들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 효성첨단소재

현재 국내 유일 수소차 소재를 준비가능한 업체입니다. 효성첨단소재는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로 취급받고 있으며, 수소차의 연료탱크의 핵심적인 부품으로 꼽히는 탄소섬유라는 소재를 생산하는 업체로서
2020년 2월 2천톤의 생선설비를 증설하였습니다. 

현재보다 미래를 보시고 투자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듭니다. 미국도 큰 이변이 없다면 바이든 당선인으로 차기 대통령이 정해지는 상황이라 바이든의 친환경 정책과 유럽의 친환경 자동차 확대 정책의 수혜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을 통해 지인들에게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주식 종목과 테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하여 관련 내용을 첨부하니 참고하시면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이든 관련주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다루어볼 주제는 주식입니다. 미국 민주당의 조 바이든 후보가 대선에서 당선되면서 국내에서는 바이든의 정책과 관련된 주식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가 내세

touchmyheart.tistory.com

 

 

 

화이자 관련주 완벽정리

안녕하십니까 이번시간에 포스팅할 주제는 화이자 관련주 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작년 12월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전 세계로 퍼진 바이러스로 우리의 일상을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