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교정을 위한 의자를 찾아서.."

 

나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앉아있는 시간이 너무 많다. 오래 앉아 있다보면 본인도 모르게 자세가 흐트러져 거북목이 되거나 허리통증이 오게 된다. 요즘 나도 모르게 허리가 구부러지고 모니터를 향해 튀어 나가는 내 목을 보면서 나중에 정말 거묵복 증후군이나 허리디스크와 같은 큰 병으로 돌아올지도 모른다는 무서운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의자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바른자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다"

 

우리는 바른자세를 유지하려고 항상 노력하지만 무언가에 집중하다보면 금세 자세가 비뚤어진 자신을 볼 수 있다. 그건 본인 스스로가 게으르고 의지가 없어 그런것이 아니다. 바른자세가 습관화되어 있지 않아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일이다. 매번 비뚤어진 자세를 본인의 의지에 달린 문제로 생각할 것인가? 쉬운방법을 찾아가자. 내가 직접 구입하여 사용하기 위해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자세교정을 위한 의자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일명 가성비가 뛰어난 의자는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라는 의자 인 것 같아 소개하고자 한다.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는 특허받은 기술?"

 

커블체어는 착석 시에 바른 자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기술을 특허청으로 부터 인정받았다. 자세교정을 위한 의자는 여러 상품이 있으나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특허를 가진 의자는 커블체어가 독보적인 것으로 보인다.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의 핵심기능"

 

내가 소개하고자하는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는 지렛대의 원리를 통해 의자에 앉으면 등받이가 허리를 밀어주어 자세가 교정되는 기능을 한다. 그리고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탄성 소재를 사용하여 허리를 더욱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고탄성소재느 최대하중 364kg을 견딜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앉는 부분이 골반을 모아주도록 만들어져 있어 틀어진 골반을 자연스럽게 교정될 수 있도록 하였다. 마지막으로 오래앉아 있을 때 생길 수 있는 체열과 땀을 원활하게 배출시킬 수 있도록 공기순환이 잘 되도록 디자인 되었고 고밀도 스펀지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 하였다.

 

 

 

 

 

 

"과연 정말 사용할 만한가? 직접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

 

블로그에 작성된 후기는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일 가능성이 높아 좋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 쇼핑몰에 작성된 후기 중 과장없이 솔직하게 작성한(단점은 단점이라 지적하는 마냥 찬양하는 후기가 아닌)괜찮은 후기 몇개를 가져왔으니 아래에서 보기 바란다. 이 글을 통해 자세교정 의자를 구매하고자 했던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