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어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요즘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피부에 좋은 콜라겐에 대해 검색을 하곤 하는데요. 콜라겐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섭취하기도 하지만 매번 그런음식을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이라 피부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제품들을 찾게됩니다. 

저분자 콜라겐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그 중에서도 저분자 콜라겐이 다른 콜라겐 보다 피부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은 피쉬 콜라겐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생선의 껍질과 비늘 등에서 뽑아낸 콜라겐으로 동물성 콜라겐보다 분자의 사이즈가 작습니다. 입자가 작으면 작을 수록 우리의 몸에 흡수되게 되는 양이 많아지게 되기 때문에 저분자 콜라겐이 더욱 각광 받고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은 약 84%의 흡수율을 보이며, 동물성 콜라겐이 약 2%인데 반해 아주 큰 차이입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과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중년 여성에게 3개월간 섭취를 꾸준히 시켰을 때 피부개선 효과가 굉장히 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습력 10배, 주름 개선도 11배, 수분량 14배이상 증가하여 놀라움을 자아 냈는데요. 콜라겐 부족 현상도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우리 몸에 콜라겐이 부족하면 노화와 탄력성이 부족해지며, 치아 및 손통 손상, 혈관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시력저하 및 골다공증 등을 유발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섭취법 및 권장량

섭취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는 형태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액상형과 가루형, 알약형이 있습니다. 그 중 알약형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섭취하기에 편하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1,000~1,500mg이 섭취 권장량이며, 더욱 효과를 보려면 2,000mg이상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콜라겐 함량이 중요하기 때문에 콜라겐이 다량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제품 선택의 기준이라는 점을 꼭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제품

제가 추천 드리는 제품은 가격도 합리적으로 부담가지 않고 효과도 좋으며,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상품명은 에버콜라겐 으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취급되며, 이러한 기능식품 취급은 따로 까다로운 인증을 받지 않으면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받을 수 없기에 이 제품이 신뢰성이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버콜라겐 상품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루형태인 에버콜라겐 타임, 알약형태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이 기본형이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에 추가적으로 비타민 D, C, 비오틴, 셀렌이 더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라겐만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기본형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합리적이라 봅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기준 약 2만원 초반대에 1개월분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술한번, 치킨한번 안먹으면 되는 가격으로 건강도 챙기고 피부도 개선한다는 마음으로 부담없이 구매하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구매하기 바랍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3개월분 먹는 저분자콜라겐

COUPANG

www.coupang.com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시즌3 750mg x 56정 3병(12주)

COUPANG

www.coupang.com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등 더 많은 정보는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제품과 효능 등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을 통해 지인들에게 내용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뉴스링크에도 많은 정보가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어류콜라겐 가자미 꼬리 지느러미 껍질 등에 풍부" 부작용도 챙겨야 - 이코

[이코노뉴스=정신영 기자] 저분자피쉬콜라겐 가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분자 콜라겐은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

www.econonews.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