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연령 렌트카 이용(가격, 후기)을 고민하시는 분들,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그냥 이용하지 마세요. 본인이 슈퍼 히어로라 죽어도 다시 목숨이 생기는 능력이 없다면 그냥 이용할 생각 자체를 하지 마십시오.

 

다른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강력하게 어필한 적이 없지만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거나 대학생이신 앞길 창창한 여러분의 청춘이 걱정되어 서두부터 힘 좀 줬습니다. 그러면 왜 제가 전연령 렌터카 가격, 후기 따지지 말고 사용하지 마라고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글의 순서
1. 전연령 렌트카 타는 이유
2. 왜 전연령 렌트카를 타면 안되나
3. 충격적인 전연령 렌트카 후기
4. 결론: 그렇다면 대안은

 

   1. 전연령 렌트카 왜 이용할까

렌트카를 이용하시려면 만 21세 이상의 나이에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이런 기준이 있는 이유는 렌터카 업체에서도 운전에 어느 정도 익숙하고 너무 어리지 않은 사람이 이용하여야 손해가 적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여러분들은 수능이 끝나거나 이제 막 대학생이 된 분들입니다. 법적으로 만 18세 이상은 운전면허 취득이 가능하여 운전면허는 있지만 운전경력이 없습니다.

 

일반적인 렌트카 업체에서는 이런 분들에게 차량을 빌려주기가 굉장히 부담스럽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제주도 여행도 가고 싶고 강원도, 전주, 울릉도, 부산 등 전국 각지를 자동차로 여행하고 싶습니다.

 

찾아보니 전연령 렌터카라는 것을 이용하면 나이와 경력에 상관없이 렌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게 전연령 렌트카를 이용하여 여행을 시작합니다. 지옥문 열차가 곧 열리는지도 모르고 말입니다.

 

렌트카-사진-예시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제주도

 

   2. 전연령 렌트카 타면 안 되는 이유

 

소규모 영세 업체

전연령 렌트카를 권유하는 업체는 대다수가 소규모 렌트카 업체입니다. 소규모 업체는 후기도 충분하지 않을뿐더러 고객을 등 처먹을 확률이 대형업체에 비해 높습니다. 물론 아닌 업체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확률이 높다는 뜻입니다.

 

 

가짜 자차보험

전연령 렌트카에서 말하는 자차보험은 일반적인 렌트카에서 말하는 자차보험과 다릅니다.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언뜻 우리는 같은 보험이라고 인식하지만 전혀 다릅니다.

 

전연령 렌트카를 영업하는 업체는 업체 자체에서 보험과 유사하게 고객들에게 본인들이 운영하는 자차보험료를 받아 이를 적립해두었다가 사고가 발생하면 적립한 금액을 한도 내에서 보장해주는 식입니다.

 

그렇다 보니 보상한도도 너무 낮고 커봤자 4~500만 원 수준입니다.(자차보험 가입이 안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싼 렌트비용

일반 렌트카에 비해 전연령 렌트카 가격이 더 비쌉니다. 비싸더라도 일반 렌터카를 이용할 수 없는 고객이 이용하기 때문에 렌트비용을 비싸게 받아도 수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수리비

앞서 말한 가짜 자차보험은 보장한도가 낮기 때문에 사고가 나면 본인이 대부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빠릅니다. 그리고 이러한 렌터카 업체는 사고가 나면 속으로 쾌재를 부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등 처먹을 타임이기 때문이거든요.

 

아직 차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을 상대로 수리비 뻥튀기로 한 몫하는 겁니다. 

 

교통사고-예시-사진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제주도

 

   3. 전연령 렌트카 후기

인터넷으로 전연령 렌트카 후기를 살펴보면 부정적인 후기가 많습니다. 이미 여기서 이용하면 안 된다는 강력한 신호를 차린이(차 운전이 미숙한 사람)들에게 보내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들에게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전연령 렌트카를 이용하다가 사고가 난 후기를 아래 링크를 통해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주 인생 다이내믹 해지신 분들입니다.

 

 

전연령렌트카 사고 후기.jpg

어린 나이에(만21세 미만) 면허 취득 후,여행 등등 기타 이유로운전하기 위해멋모르고 전연령렌트카 빌렸다가피해본 사례들.(특히 제주도)정말 차가 필요하다면부모님 차 빌려일일보험 넣고 타

www.instiz.net

 

"이게 말이 됩니까?" 렌터카 사고로 1,500만 원 역대급 사고 견적서 받은 20대 청년 - 오토포스트

이제 면허를 갓 취득한 만 19세 정도 되는 젊은 청년들은 한창 운전하고 싶을 나이라고들 한다. 일단 운전면허 취득이 가능한 나이에 바로 면허를 땄다는 것부터 어느 정도 운전에 대한 관심이

autopostkorea.com

 

   4. 결론은 대중교통

아쉽지만 답은 대중교통으로 정해져있습니다. 20대에 여자 친구 앞에서 가오도 좀 잡고 싶고 그런 마음 충분히 이해는 합니다. 하지만 '가오'가 여러분의 뇌를 지배하는 순간 인생 나락이라는 '과오'를 저지를 위험 속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제주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 관광택시라는 대안도 있고 타 지역에도 지역관광택시가 있습니다. 이러한 투어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시거나 그냥 일반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훨씬 쌉니다.

 

이상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등 따지지 말고 이용하지 마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정보

만 20세 미만이신 분들께서 제주도를 여행하려면 렌트카 빌리는게 여간 어렵습니다. 그래도 렌트카 이용을 못하는게 아니라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는데 일반 렌트카 보다 보장이

lovsee.tistory.com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타지마할입니다.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입니다. 코로나라는 무서운 감염병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대안

touchmyheart.tistory.com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및 후기 반응 모음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및 후기 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블로그 등에서는 추천하는 이유와 장점에 대해 잘 설명해 놓은 글이 많아 약간은 부정적인 글도 하나쯤 있어야 구매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