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입니다. 렌탈업체별로 만족도와 가격 등을 비교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를 구매해서 사용하기엔 가격대가 높아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생수를 사다먹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대안을 찾다보니 우리는 정수기 렌탈 에 대해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알아보다 보면 정수기의 모델도 다양하고 업체도 다양하고 기능도 이것저것 있다보니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하는지 복잡하기만 합니다. 여러분들이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 합리적으로 정수기 선택하는 방법

일단 정수기 모델을 여러가지 보다보면 기능이 다양한 상품에 눈이가게 됩니다. 얼음이나오거나 탄산수가 나오는 등 요즘 여러가지 기능이 탑재된 상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냉온수 기능만 있는 기본 상품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탄산수 가스 실린더의 경우 교체비용도 발생하게되어 향후 추가비용도 발생할 뿐만 아니라 얼음과 탄산수는 보통 여름 한철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기본 냉온수 정수기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정수기 업체별로 소음의 유무, 필터교체 주기, 전기료 등을 고려하시면 됩니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 LG 정수기렌탈 추천

LG전자의 정수기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LG정수기 중 뜨는 상품인 퓨리케어 정수기를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정수가 되는 위치를 위아래 상하 좌우로 조절가능하는 기능은 컵을 어느 위치에 놓아도 흘림 없이 물을 따라준다는 점에서 좋은 장점입니다. 그리고 LG 정수기를 렌탈하시면 3개월 마다 관리를 위해서 코디네이터가 여러분의 집을 방문하여 정수기를 청소하고 케어해 줍니다.

 

그리고 6개월 마다 스케일링 키트 살균 서비스를 제공하며, 1년이 지나면 직수관을 무료로 교체해주기 때문에 관리가 철저하고 위생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없도록 해줍니다. 아래의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월요금 최저가 13,900원의 LG퓨리케어 정수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LG전자 정수기를 추천드립니다. 대기업의 제품임에도 월 렌탈료가 저렴하고 케어서비스도 좋기 때문입니다.(생활가전은 역시 LG죠)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 에누리 닷컴

개인적으로는 LG 정수기렌탈이 서비스도 좋고 위생적으로 깔끔하고 저렴하다보니 추천드리지만 다른 회사의 정수기렌탈 가격도 비교해볼 수 있어야 여러분들께서 제대로된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에누리 닷컴이라는 사이트인데요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에누리 닷컴'이라고 검색합니다. 번거로우시면 아래의 링크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에누리 가격비교 - 최저가 쇼핑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 - 최저가 쇼핑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www.enuri.com

이 곳에서는 다양한 가전제품에 대한 가격비교를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정수기의 렌탈의 가격을 비교하러 들어왔으니 아래의 화면과 같이 카테고리를 찾아서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가전/해외직구 > 주방가전 > 정수기,냉온수기 > 렌탈

 

LG전자 뿐만 아니라 교원웰스, 쿠쿠, SK매직 등 다양한 제조사의 브랜드들이 있으니 하나하나 확인해보시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패턴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을 때 내 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는

이번 시간에는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정수기와 같은 가전제품 등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실때에는 항상 한 번 더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자칫하다 순간적인 판단으로 큰 돈을 지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민이 너무 커지면 하루는 그 고민을 하지 않고 넘기고 다음날 다시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판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SNS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