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루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외여행이 힘든 이 시국에 국내 여행지 중 가장 각광받는 제주도로 눈을 돌리고 계실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주도를 여행하면 필수인 렌트카에 대해 알아보면서 제주도 하루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목차
1.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
2.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알아보는 법
3. 여기서 고르면 저렴하다
4. 마무리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

대략적으로 비수기 휴일(토, 일)에 하루 빌린다는 가정하에 준중형 모델인 K3, 아반떼 최신 모델, 완전 자차 기준으로 대략 3만 원 후반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시즌에 따라 수요에 따라 가격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략 이 정도가 기준 가격이라 생각하시고 이것보다 비싼 경우 비싸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반뗴-자동차-모습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 저렴한곳 알아보기

제주도는 렌트카에 대한 수요가 많다 보니 렌터카 시장이 굉장히 발달했고 경정 또한 아주 치열합니다. 보통 인터넷에서 나오는 렌터카 업체 광고들은 과대광고가 있을 수도 있지만 제주도 렌트카 업체들은 과대광고나 허위광고를 하면 시장 경쟁에서 굉장히 불리해지기 때문에 광고도 믿을만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제주도 렌트카를 처음 빌릴때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광고에서 나온 렌트카 업체에서 최저가로 대여하고 만족한 경험이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사이트들은 업체에 대한 평가와 후기도 함께 있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업체를 선택하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여기서 고르면 저렴하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는 돌하루팡 렌트카와 제주패스렌트카, 제주엔젤렌트카, 제주THE렌트카, 제주몬렌트카입니다. 총 5군데를 추천드렸는데 그 이유는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라도 등록된 업체들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를 위해 각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어떤때는 제주엔젤카에서 추천하는 렌트카 업체가 최저가이고 어떤때는 제주패스렌트카에서 추천하는 업체가 최저가인 경우가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제가 알려드린 5군데의 비교 사이트에서 조건을 동일하게 하여 모두 검색하여 최저가를 선택하시는게 가장 저렴하게 고르는 방법입니다.  

 

 

마무리

사실 구체적인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이 얼 아인지 알아보려고 들어오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원하는 차종과 시즌 등이 불특정 하다 보니 구체적인 가격대는 아반떼만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위에 제가 설명드린 사이트 5군데를 방문하셔서 검색해보시면 저렴한 곳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하여 말씀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1. 돌하루팡 제주도 렌트카 후기 완벽정리

2.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따지지 말고 그냥 타지마

3.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