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자동차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렌트카는 대여기간이 길 수록 비용이 줄어듭니다. 내가 목적이 있어서 명확하게 한달간 자동차를 사용해야한다면 굳이 몇일에 나누어 빌리기 보단 한달로 딱 정해서 빌리는 것이 저렴합니다. 

 

단기 렌트카 가격비교, 1박 2일, 2박 3일 렌터카 비용 확인 법 TOP 4

3개월, 6개월, 1년 등 단기 렌트카 비용 가격 완벽정리

 

 

 

목차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한달 렌트카 대여에 드는 비용은 차종과 연식 등에 따라 상당부분 다릅니다. 보통 업무용으로 차를 빌리던지 아니면 제주 한달살이 같은 특정지역 한달살이 하시는 분들이 한달 렌트카를 많이 알아보시는데 준중형에 가성비가 좋은 아반떼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가격비교를 통해 한달 렌트카 비용 알아보는 세부적인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달리는-자동차-사진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알아보는 방법

    대기업 렌트카 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대기업 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아무래도 비용은 중소형 업체들 보다 조금 비싸더라도 안정적이고 차량의 상태가 매우 양호합니다. 또한 보험관련 부분에서도 보장이 우수합니다.

     

    대표적으로 롯데렌터카, SK렌터카가 있으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단기렌터카를 검색해서 기간을 한달로 잡아 차량선택, 보험종류선택, 대여지역 몇 반납지역 등을 차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달 렌트카 무료 견적 받기

     

     

     

    또 다른 가격비교 방법

    대기업 렌트카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중소형 업체들에 대한 가격비교이긴 하지만 가격이 좀 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보장이 확실한 곳을 선택할지 가격이 저렴한 곳을 선택할지는 본인 성향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티몬에서 한달 렌트카, 월 렌트카로 검색하시면 차종에 따른 차량 렌트 비용이 검색됩니다. 가격이 괜찮은 곳을 선택하시기만 하신다고 끝이 아닙니다. 중소형 렌트카 업체는 믿을 수 없는 곳들도 상당하여 꼭 후기나 평판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렌트카 업체 이름을 꼭 검색하여 후기나 평판을 알아보시거나 지역카페에 해당 업체 렌트카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 평판을 물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월(한달) 렌트카 비용 싼곳 알아보는 5가지 꿀팁 완벽정리

     

     

     

    차량별 한달 월 단기 렌트카 비용 가격

    그렇다면 이번에는 인기 차종별로 한달 월 단기 렌트카의 가격은 얼마정도 되는지 알아봅시다. 월렌트카 가격이 얼마인지 아예 감이 오지 않는 분들이 보시면 대략적으로 이정도의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는구나 하고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단기로 월 한달 렌트카 가격 비용을 파악하려면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을 받아야 자세히 알려줍니다. 이런 업체에 연락하기 전에 대략적인 금액대라도 알아야지 덤탱이 쓰는 일이 적어지지요.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알아보기

    • 더뉴 니로 하이브리드 1.6 GDI 프레스티지 모델, 2019년식, 주행거리 6만km의 한달(월) 렌트카 가격 비용은 833,800원입니다.
    • 아반떼 CN7 스마트스트림 1.6 모던 모델, 2020년식, 주행거리 2만km의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은 786,500원입니다.
    • 올 뉴 K3, 2018년식, 주행거리 5만km의 한달 월 렌트카 가격 비용은 700,000원입니다.
    • LF 소나타 LPG 뉴라이즈 모델, 2018년식, 주행거리 16만km의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은 545,000원입니다.
    • K5 LPG 2.0 LPI 럭셔리 모델, 2016년식, 주행거리 8만7천km의 월 한달 단기렌트카 비용 가격은 542,700원입니다.

     

     

    더 많은 차량의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 알아보려면?

    위의 렌트 가격은 아마존카와 렌트킹에서 알아본 가격입니다. 아마존렌터카와 렌트킹에 접속하시면 더 많은 차의 월렌트카의 가격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마존카 월렌트 비용 바로가기

    렌트킹 한달 렌트 가격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 아반떼 장기렌트카 비용, 한달 렌트비 및 후기 완벽정리

     

     

     

    한달(월), 두달(2달) 등 단기 렌트카 알아볼때 주의해야할 사항

    이제 대략적인 금액대도 파악하셨다면 한달 월 렌터카 등 단기 렌터카를 알아보실때 정확하게 확인해야하는 사항들에 대해 몇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정보 확인

    월 렌트카의 가격이 저렴한 것에만 치중해서는 안됩니다. 한달만 타고 말건데 뭐 그렇게 신경쓸게 있나 하고 넘어가기 보단 하나하나 따져보는 것이 미연의 사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을 대여할때 연식과 옵션 그리고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 해당 차량의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가격을 보시기 바랍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고 옵션이 적을수록 가격이 저렴합니다.

     

     

    부가세 포함여부 확인

    온라인으로나 오프라인으로 차량 대여료를 확인하실때 그 가격이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인지 아닌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체에서 저렴해보이게 하기위해 부가세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으로 광고를 할수도 있습니다.

     

     

    약정 주행거리 확인

    장기렌트카나 한달 렌트카, 월렌트카의 경우 약정 주행거리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한달 렌트카의 경우 한달에 얼마만큼 주행할지를 정하는 것을 뜻합니다. 보통은 3000km이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혹여나 한달 렌트 비용이 저렴한 경우 약정주행거리가 짧은 것은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약정주행거리가 초과될 시 km 당 요금을 책정하므로 이것 또한 요금이 얼마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험가입 범위 확인

    차량 대여료가 저렴한 이유 중 하나가 보험의 보상 범위가 작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대인과 대물 보상 한도가 얼마나 되는지, 자차 보험의 차량 가액 범위 등을 꼭 확인하면서 저렴한 여부를 파악하셔야 합니다.

     

     

    사용후기 확인

    앞에서도 설명드렸지만 렌터카 업체의 평판을 파악하기 가장 좋은 것이 후기 검색입니다. 특히 후기 확인하실때는 정비상태라던지 직원의 친절함 등에 대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후기가 많은 렌터카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너무 생소한 중소 업체는 후기도 거의 없기 때문에 위험성이 따를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 테슬라 모델3, 모델Y 장기렌트, 리스 가격 비용 후기 완벽정리

     

     

     

    결론

    이번시간에는 한달 월 렌트카 비용 가격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가격적인 측면과 안전한 업체 두가지가 좋은 업체를 찾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결국 인터넷을 통해 본인이 직접 손품을 팔아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렇게 찾아야 본인이 한달 렌트를 하면 무엇이 필요한지 어느 정도 가격대가 합리적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 렌트카 프로모션 이벤트 확인하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1. 장기렌트카 단점 장점 비용 비교 등 완벽정리

    2.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따지지 말고 그냥 타지마

    3.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