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휴대폰 300 대출 모바일 소액 무직자 주부 대학생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대출상품은 서류가 필요없이 모바일로 모두 가능하여 저신용자도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부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대출-300만원-포스팅-타이틀
    휴대폰 300만원 대출 모바일 소액 무직자 주부 대학생 저신용자 5분 가능한 곳

     

     

    휴대폰 300 대출 -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 없이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NICE 신용 등급이 8 이하이어야 합니다. DGB대구은행과 핀크가 연계되어 있기에 여기에서 대출심사를 통과하여야 됩니다. 무직자나 저신용자 대학생 주부도 300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일시불로 대출금을 상환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을 받으면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시중금리와 유사하며 핀크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등에 따라 신청이 다소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휴대폰 300 대출로 핀크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300 대출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에서 나온 휴대폰 300 대출 상품입니다. 취업이나 소득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서류도 필요 없습니다. 무직자를 위한 대출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준으로 신용평가를 하기 때문에 통신사를 많이 이용하신다면 문제 없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통신사 3개(SK, KT, LG U+)를 사용하고 있다면 통신등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연체 시 대출금리 + 연체이자 3%가 적용되며, 연 최대 12%입니다.

     

    대출 이자는 신용등급, 대출조건, 거래내역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를 누리고 싶다면 통신등급을 확인해야 하며, 통신등급 1~2는 0.5%의 우대금리를 누릴 수 있고, 우대금리는 연 0.3%로 3~5세까지 가능합니다.

     

    실시간 휴대폰 300 대출 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SBI저축은행 사이다 비상금대출

    사이다 비상금대출은 대출 한도가 최대 500만원인 상품입니다. 물론 무직자, 실직자도 300만원을 빌릴 수 있으며, 앞서 소개한 상품처럼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만 신청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최고 15.8/%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기간 연장 시 검사 결과에 따라 적용금리가 변동될 수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마이너스 통장 상품이 비슷하나 이자지급일에 미납이자로 인해 한도를 초과하면 익일부터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 연체이자가 부과됩니다. 한도 초과 후 1개월 이상 상환하지 않으면 대출원금에 대한 이자는 다음 정산일부터 연체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환은 만기 시 1회성 상환을 말하며 대출기간 중 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입출금이 가능하다. 연체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실업 300만원 대출 신청 완료 후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기한 내 상환하지 않아 연체가 발생한 경우 연체율이 적용됩니다.

     

    사이다 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K-Bank(케이뱅크)에서 나온 상품인 비상금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을 발행할 수 있는 만 19세 이상 개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대 금액은 300만원입니다. 비상금의 특성상 한도가 높지 않으나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대출 금리는 현재 많이 높아져 있지만 소액이면 이자가 높지는 않습니다. 아래 실시간 금리 확인을 통해 휴대폰 300 대출 케이뱅크 금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장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수수료 없이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케이뱅크 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의 휴대폰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가능한 상품으로 약 6% 금리로 최대 300만원까지 간편하게 긴급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고 KCB 631점 이상으로 서울보증보험 가입 대상이면 소득 제한 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6.08% ~ 연 6.38%이고 상환기간은 1년(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 가능)입니다. 만기일시 상환방식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금리는 매번 변동이 있기 때문에 더 정확한 휴대폰 300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금리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대출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휴대폰 모바일로 소액대출이 가능하여 무직자나 주부 대학생 등도 쉽게 대출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사용되는 상품이고 연장이 가능합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하며, 서울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험만 가입할 수 있으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해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최저 대출 금리는 연 4.532%입니다. 90초 이내에 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상품으로,중도상환 시에도 수수료가 없습니다. 하나원큐 앱에서 이용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재 대출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학생 주부 300만원 대출 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SKT, KT, LG U+ 고객으로 통신요금을 납부한 무직자, 주부, 대학생, 직장인 등 에게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통신등급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취업,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상품이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대출 연 이자는 5.36%부터 시작하며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유예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통신등급 9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통신등급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은행의 중금리 모델에서 자동으로 심사를 해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농협은행에 당좌예금이 있고 전자금융에 등록되어 있으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취소 수수료가 없고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 상환 방식에 따라 이자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하기

     

     

     

    휴대폰 300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급하게 현금이 부족하거나, 조의를 표하기 위해 서두르거나, 현금 서비스로 신용등급이 하락하거나, 급여를 받기 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이 1~8등급이고 다음의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300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 신용등급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자
    • 회생·파산·면제를 신청하지 아니한 자
    • 서울보증보험 가입대상
    • 카카오뱅크에 체납이력이 없는 자
    • 카카오뱅크에 손실을 준 이력이 없는 자
    • 금융사기 이력이 없는 자

     

     

    대출금리 대출 금리 범위는 연 5.34%입니다.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상환능력에 따라 다른 이율이 적용됩니다.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소액대출 한도는 약 100만원입니다.

     

    실시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100만원소액대출 10분만에 받는 방법(무직자, 주부, 대학생, 저신용자 등)

    2. 햇살론 유스 추가대출 방법 4가지 절차와 재대출 가능 여부

    3. 숨은 보험금 찾기(전화) 조회하기 서비스, 내 돈 20만원 찾아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