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1톤 트럭 가격 직거래 농업용

이번 시간에는 중고 1톤 트럭 가격(직거래, 농업용 포함)에 대해 상세하고 깊이 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중고 1톤 트럭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돈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하니 끝까지 읽으면 큰 도움될 겁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에게는 자동차는 이동수단의 역할만 담당하지만 화물 운송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자동차는 이동수단뿐만 아니라 영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익히 아는 세단과 SUV만큼 중고 1톤 트럭 가격의 수요는 엄청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K3 중고차 가격 시세표, 추천 후기, 유지비 총정리 '이것' 알면 돈 번다

2. 1톤 트럭 대여 및 단기, 장기 렌트 비용 가격(포터 포함) 완벽정리

3.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IG, HG, 하이브리드 포함) 1000만원 가능

4.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추천 이유 5가지, 후기, 직거래까지 완벽정리

5. 2023 중고차 할부 현실 후기, 조건, 신용 등급 하락 된다 진실은?

 

 

 

목차

     

     

     

    1톤트럭-포스팅-타이틀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시세표(직거래, 농업용 포함)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시세표 - 현대 포터 2

    우리나라에는 많은 종류의 1톤 트럭이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다른 트럭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현대에서 나온 포터 2입니다. 현대 포터 2는 1981년 미쓰비시와 기술 제휴로 단종되었다가 1986년에 재출시된 이력이 있습니다.

     

    포터2-중고차-모습

     

    1톤 트럭 중고차 현재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지금 시장에서 거래되는 1톤 트럭 중고차 가격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차 비용을 계산하기 전에 신차 가격을 먼저 알아보면 도움 될 것입니다. 포터 2의 신차 가격은 1,804~2,366만 원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포터 2 중고 1톤 트럭 가격은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제가 여기에 시세를 적어 놓더라도 실시간으로 바뀌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포터2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시세표 - 기아 봉고 3

    현대 포터 2 만큼이나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기아 봉고 3은 1톤 트럭 중고차 가격에서 빠질 수 없는 매물입니다. 일단 신차 가격부터 알아보자면 2020년식이 1,529~2,219만 원입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을수록 가격이 저렴합니다.

     

    봉고3-중고차-모습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에서 봉고 3의 매물을 살펴보면 아주 다양한 연식의 매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은 중고차 가격이 많이 상승하여 가격이 비싸다고는 하지만 2014년식에 2만km 후반대의 주행거리를 가진 매물이 1180만원 정도입니다.

     

    물론 봉고 3 중고 1톤 트럭 가격이 저렴하다고 무턱대고 사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15년이상된 연식의 매물은 에어컨이 고장나거나 시트 손상이 쉽게 나는 등 잔 고장이 많기 때문에 본인이 잠깐 타려고 중고 1톤 트럭을 사는 것이 아니라면 최대한 연식 대비 괜찮은 가격의 매물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봉고3 중고 1톤 트럭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농업용 1톤 트럭 가격

    1톤 트럭을 사셔서 농업용으로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농업용이라고 따로 1톤 트럭 상품이 있는 것은 아니고 포터 2나 봉고 3을 사서 농업용으로 쓸 수 있도록 개조를 하십니다. 농사 짓는 분들 대부분이 농업용으로 신차로 포터2나 봉고3를 구매하실 때는 2륜차보다는 4륜차로 구매를 하십니다.

     

    4륜차를 추천하는 이유는 시골에는 길이 험하기 때문에 차가 빠졌을 때 유용하며, 퇴비를 싣고 갈 때도 좋고 다른 농장으로 갈때도 유용하다고 합니다.

     

     포터2나 봉고3의 경우 4륜차로 구매하실 때 농업용 1톤 트럭 가격은 신차 기준 약 2,000만원에서 2370만원 사이입니다. 트림과 옵션의 차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농업용 1톤 트럭 가격 알아보실 때 중고차로 알아보신다면 부식여부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농업용으로 쓰인 중고 포터나 봉고는 부식이 많기 때문에 연식이 너무 오래된 것은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사이트 추천 알면 돈 버는 곳 BEST 8(엔카, K카 등 제외)

    중고차 사이트 추천 이번 시간에는 중고자동차 사이트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중고차를 잘 고르려면 일단 발품을 최대한 많이 팔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 곳곳에 있는 중고차 관련 베너들

    touchmyheart.tistory.com

     

     

    중고 1톤 트럭 직거래 가격

    아무래도 직거래로 하신다면 중고차 딜러를 통해 발생하는 중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차량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차량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직거래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돈 좀 아끼려다가 직거래 판매자에게 덤탱이 쓸 수도 있기 때문에 차를 잘 아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만약 중고 1톤 트럭 직거래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와 띠띠빵빵이라는 카페에서 직거래 매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띠띠빵빵의 경우 회원수 56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의 직거래 카페이기에 중고 1톤 트럭 직거래 매물이 많습니다.

     

    중고 1톤 트럭 직거래 카페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중고 1톤 트럭 직거래 가격, 농업용 1톤 트럭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톤 트럭 중고차 무료로 가격비교 하기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2022 연비 좋은 차 순위 국산차 내연기관 TOP 15 알면 돈 번다

    2. 중고자동차 사이트 7곳의 매매 직거래 시세표가 믿을만한 이유

    3. 숨은 보험금 찾기(전화) 조회하기 서비스, 내 돈 20만원 찾아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