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순위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보험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동차보험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이 블로그에 잘 방문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보험 순위가 높은 곳에서 가입을 하시면 보장 범위와 혜택이 평균 이상은 될 것입니다.

 

 

목차

     

     

    자동차-계기판-모습

     

     

    자동차보험 순위 1위 삼성화재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에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가 가장 높은 자동차보험 브랜드는 삼성화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소비자 참여, 소셜 대화량, 소통의 양, 브랜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등을 통해 측정이 됩니다.

     

    삼성화재는 2022년 상반기에 5월을 제외하고는 모두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였을 정도로 자동차보험업계에서는 아주 높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순위 2위 K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위 2위는 KB 손해보험이 차지하였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 월별로 발표된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대부분의 달에서 2위를 차지하였고 5월에는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KB 손해보험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가성비가 괜찮다는 평이 꽤 있습니다. 할인 특약도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개인의 조건(운전경력, 사고이력, 나이, 운행거리 등)에 따라 자동차보험료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비교견적을 꼭 받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 순위 3위 캐롯 손해보험

    자동차 보험 순위 3위는 캐롯 손해보험입니다. 캐롯 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4월과 5월에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할 만큼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신생 보험회사임에도 입지를 빠르게 다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캐롯 자동차보험의 인기 이유는 퍼마일이라는 타는 만큼 내는 자동차보험 상품 때문입니다. 국내 자동차보험 상품에는 존재하지 않은 새로운 자동차보험료 책정 방식으로 운전을 많이 하지 않는 분들이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세컨 카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거의 대부분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신다고 보셔도 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특징과 후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 완벽정리

    이번 주제는 금융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인터넷 서핑으로 이것저것 찾아보시다가 이 블

    touchmyheart.tistory.com

     

     

     

    자동차보험 싼곳 찾으려면? 비교방법

    자동차보험 싼 곳을 찾으려면 여러 보험사에서 최대한 많은 비교 견적을 뽑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보험설계사를 통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용하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비교견적을 하실때 위에 말한 3곳의 보험사 뿐만 아니라 현대해상, DB 손해보험, 메리츠화재도 함께 견적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해상,  DB 손해보험, 메리츠화재도 2022년 브랜드평판 순위가 2위~3위를 차지하는 달도 있을 정도로 평판이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보험다모아 사이트 이용하기

    두 번째로 정부에서 만든 보험다모아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험다모아 사이트는 보험 종류별로 보험료를 비교해주는 사이트로 자동차보험도 해당됩니다. 나의 정보를 입력하고 자동차보험 비교를 하시면 어떤 보험사의 자동차 보험이 가장 저렴하고 조건이 괜찮은지 알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를 통한 자동차보험 싼 곳, 가격비교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 싼곳,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본 후기를 다루어 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touchmyheart.tistory.com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보험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자동차보험 싼곳, 가격비교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하루만 드는 원데이 자동차 보험 가격 비교 완벽정리

    2. 운전자보험 필요성, 불필요 필요없다 진실은 무엇인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