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여러분 반갑습니다. 타지마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부동산에 투자하여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살아오면서 많이들 듣고 접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하여 돈을 버는 것은 이제 재테크 수단의 끝판왕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옛부터 부동산은 어떠한 규제정책이 있더라도 크게 돈벌 수 있는 수단으로 여겨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내집 마련과 동시에 부동산 투자도 가능한 아파트 투자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러한 아파트 가격을 손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파트는 정확하게 가격을 알고 구매하셔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방법에 대해 손쉽게 알 수 있어 손해보지 않는 거래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방법

먼저 국민은행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국민은행에서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 이 사이트를 "리브온"이라고 부릅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kb리브온 바로가기>

 

https://onland.kbstar.com

 

onland.kbstar.com

참고로 리브온이라는 사이트에서 아파트시세를 산정하는 방법은 인근지역의 부동산 전문가의 의견과 가장 최근 발생한 실거래가를 기준으로 산정된다고 하니 꽤 믿을 만한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리브온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겁니다.

이 화면의 좌측 상단에 보시면 매물/시세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지도가 보여지고 지도 인근의 아파트의 실거래가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는 좌측의 KCC파크타운의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CC 파크타운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단지에 대한 정보와 시세 및 실거래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매물과 인근의 학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오실 겁니다.

시세 갱신일을 보시면 포스팅 날짜 기준으로 보았을때 굉장히 최근의 날짜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최근의 시세를 잘 반영한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매매, 전세 및 월세로 구분하여 가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시세변동 그래프도 확인 가능하여 예전에 비해 시세가 상승하였는지 하락하였는지도 확인 가능하여 투자에도 용이합니다. 만약 상승추세라면 주변 시설이 들어서는 등 호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를 잘 확인하시는 것도 투자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요즘 정부에서 부동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오히려 집값이 상승하는 기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돈많은 사람들 즉 아파트 투자로 돈을 버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규제가 전혀 효과가 없다는 반증인 것 같네요. 시세가 많이 오른다고 대세상승장이라 생각하고 구매를 하실 수도 있고 막대한 자본을 통해 차익을 노리는 일명 세력에 의한 거품이라고 보실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를 통해 올바른 판단으로 성공적인 내집마련과 동시에 투자가 되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지인들에게 포스팅 내용을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정보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도록 함께 해주세요.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어디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