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인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제주도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가진 여행지로 성수기와 비수기는 있지만 매년 꾸준한 수요가 있는 관광지입니다. 이곳을 제대로 여행하기 위해서는 렌터카를 타셔야 합니다. 여행하시면 숙박 안 하시는 분이 없듯이 제주도 여행에선 렌터카가 그 정도로 필수적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에서 제주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들을 모아서 최대한 객관적 시점에서 정말 괜찮은 업체인지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순서
1. 객관적 업체 분석
2. 긍정적 후기
3. 부정적 후기
4. 결론

 

   1. 돌하루팡 렌트카, 객관적 업체 분석

이 포스팅의 목적은 바빠서 시간이 없는 여러분들이 이 포스팅 하나만 보시더라도 괜찮은 제주도 렌트카 업체를 고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일단 제주 돌하루팡 렌트카는 다른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중에서도 제일 싸다고 최저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왜 가격이 저렴한지는 아래와 같은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 광고비 대폭 삭감을 통한 저렴한 할인가 제공
  • 가격비교 사이트인 돌하루팡 렌터카는 렌터가 업체에게 중계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음
  • 제주 페이와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도에 있는 거의 모든 렌터카 업체 검색 가능하여, 더 많은 차량을 최저가로 검색 가능
  • 타사보다 비쌀 시 환불 가능한 최저가 보장제 실시

 

돌하루팡-업체-사진

 

   2.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긍정적)

이제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입니다. 긍정적 후기와 부정적 후기 모두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같은 네이버 블로그 후기는 제외하고 커뮤니티 사이트나 카페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나온 후기들은 거칠지만 솔직하고 날 것 그대로 이야기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입니다.

 

블라인드(Blind) 커뮤니티

블라인드는 대기업, 공사, 공무원 등 좋은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로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수준이 높습니다. 이런 곳에서 돌하루팡을 좋게 평가한다면 돌하루팡이 괜찮은 업체일 가능성이 높겠죠.

 

이 분은 대기업 렌트카와 돌하루팡 렌트카 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렌트카가 더 비싸지만 안전하게 대기업 렌트카에서 하라는 조언이 있어 고민중인데요. 댓글들은 다양하지만 대체로 "돌하루팡에서 이용해보니 괜찮았다", "몇 년째 이용 중인데 문제없었다" 등의 평이 있습니다.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블라인드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긍정적인 편이다. 출처: 블라인드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블라인드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긍정적 평가 출처: 블라인드

 

네이버 카페

네이버 카페에서도 괜찮은 렌트카 비교 업체를 찾는 글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카페를 검색하여 돌아본 결과 대체로 평가는 좋았습니다. 아래에서 후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네이버 카페 디젤매니아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네이버 카페 디젤매니아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네이버 카페 느영나영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네이버 카페 느영나영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출처: 네이버 카페 느영나영

 

   3.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부정적)

부정적 후기의 대부분은 중소 렌트카 업체와의 마찰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돌하루팡은 제주도에 있는 렌트카 업체 중 최저가를 알려주는 가격 비교 사이트이자 중계 업체이다 보니 돌하루팡에 대한 직접적인 부정적 후기보단 돌하루팡이 연결시켜준 최저가 렌트카 업체가 중소 렌트카 업체도 있다 보니 생기는 문제였습니다.

 

최저가를 보장받지 못했다거나 1대1 상담이 부족하거나 불친절했다 등의 돌하루팡 업체에 대한 직접적인 부정적 후기는 찾기 힘들었습니다. 조사 분석하다 보니 좋은 내용만 너무 나열한 것 같아 홍보성, 대가성 포스팅 같아 보이네요. 하지만 전혀 아닙니다. 그만큼 좋은 업체이다 보니 그렇게 보이게 되네요.

 

돌하루팡-렌트카-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4. 결론

결론은 돌하루팡에서 알려주는 최저가 업체가 중소 렌터카 업체라면 그 중소 렌터카 업체에 대한 리뷰도 꼼꼼하게 챙겨서 선택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복불복이 될 수도 있지만 대체로 좋은 업체와 연결되어 문제없이 이용한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카카오톡 등 SNS에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타지마할입니다.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입니다. 코로나라는 무서운 감염병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대안

touchmyheart.tistory.com

 

 

 

전연령 렌트카 가격 후기 따지지 말고 그냥 타지마

전연령 렌트카 이용(가격, 후기)을 고민하시는 분들,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그냥 이용하지 마세요. 본인이 슈퍼 히어로라 죽어도 다시 목숨이 생기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