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자 "

 

탈모라는 적은 여성뿐만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오랜기간 이겨내야할 숙제같은 것이었습니다. 머리숱이 많지 않은 사람들이 겪는 설움을 아는 분들은 같은 탈모인들 뿐일텐데요. 저도 머리숱이 적은 편이라 탈모가 걱정되다보니 이렇게 모발이식 3000모 비용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고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고자 하신다면 이 포스팅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 모발이식 과정 "

 

모발을 이식하기 위해서는 먼저 모발을 원하는 형태로 어떻게 디자인을 할지 상담을 하게됩니다. 모발의 채취부위, 모발의 수 등을 결정을 하게되는데 모발이식의 부분에서는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이니 주의깊게 들으셔야합니다.

 

수술을 할 부위에 국소적으로 마취를 하게되며 모판에서 모를 분리합니다. 그리고 모발을 이식하게 되는데 모낭을 이식할때에는 모낭이 접착되어있는 머리카락을 한 두개 이식합니다.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 모발이식 종류 "

 

모발이식은 절개를 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절개를 하는 방식의 경우에는 머리의 뒷부분 피부를 일정부분 가져와서 이식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생착률(이식모발이 살아남는 비율)이 비절개 방식보다 높아서 전체탈모인 분들에게 적절한 방식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가격도 낮으며 부작용도 작습니다. 하지만 흉터가 남고 통증이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비절개로 진행하는 방식에서는 모낭을 채로 탈모가 일어난 부분에 이식을 하는 방법입니다. 부분적인 마취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을 정도이며, 이식술을 마치고 나서 바로 일상으로 복귀가능한 부분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생착률이 적고 수술시간이 길기 떄문에(모발을 하나씩 옮긴다고 합니다.) 부분탈모나 M자 탈모에 적절한 기법입니다. 비용은 절개보다는 비쌉니다.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 모발이식에 대해 미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모발이식 후 완전하게 모발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때 까지는 일정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일년 빠르면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리게 되므로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모발을 이식하고나면 3주가 지나 모발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모낭자체가 빠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간이 빠지는 것이지 모낭은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몇달지나면 다시 모발이 생성되고 생성된 모발은 영구적인 모발이 됩니다.

 

모발이식 술을 진행할 당일날에는 머리를 감지말고 머리에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습관적으로 모리를 긁거나 문지르는 행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 시술 비용은 어떻게 될까? "

 

이제부터 이 포스팅의 핵심내용인 모발이식 3000모 비용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모발이식술은 탈모 진행상태, 범위, 모발의 상태 등 복합적인 여러 사항을 고려해야하는 부분이라 병원을 통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포스팅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절개를 하는 방식이 절개하는 방식보다 최대 2배 정도 비용이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술방식의 차이도 있으나 수술하고 난뒤 관리적 부분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비용이 더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절개 방식의 경우 모당 3~5천원이며, 이렇게 되면 3000모 비용은 900~1500만원 정도가 되겠네요 절개 방식은 500~900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이정도 금액이 소요된다고 본인의 예산 계획을 세우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 모발이식 병원 선택 "

 

모발이식 병원을 선택하는데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야 할 부분은 사후관리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후관리가 잘되어야 모발의 생착률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절개 방식과 절개방식 모두 가능한 병원이 전문적이기 때문에 한가지 방식만 고집하는 병원보다 좋습니다. 탈모치료에 좋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병원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라고 여겨지신다면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는 나눌 수록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