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보험금 찾기를 이용하여 내가 몰랐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하는 방법과 이러한 서비스가 어떻게 시행되었는지 등에 대해 상세하고 명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숨은 보험금 찾기 전화 피해 사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란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 가능한데요. 이 사이트는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2017년 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도 찾아 가지 않은 보험금만 약 12.3조원이라고 하는데요. 나도 모르게 내 돈이 숨어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아래 로그인을 통해 필수적으로 조회해보셔야 합니다.

 

 

목차

     

     

    돈이-나오는-총을-들고-있는-모습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서비스 이용법

    내 숨은 보험금 찾기 홈페이지를 통해 내 돈을 조회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사이트에서 조회하다보니 공휴일이나 주말 등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를 하기위해서는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본인인증 완료하시면 한달 동안은 무료로 마음껏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가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보험 찾아줌 접속하기

    네이버 등 검색사이트에서 내 보험 찾아줌이라고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화면 정 가운데에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본인인증하기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본인인증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빈칸을 모두 채워주시면 되는데요. 이름과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휴대폰 인증' 버튼을 누릅니다.

     

     

    고객정보활용 동의하기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고객정보 활용에 동의하셔야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관한 내용이기 때문에 불편하시다면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조회결과 확인하기

    고객정보 활용에 동의하고 나면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결과가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총 20만원의 숨은 보험금을 작년에 찾았습니다. 저도 생각하지도 않고 있었던 금액인데 예전에 친척분께서 보험영업을 하시면서 제 명의로 몇개의 보험을 넣어두던 것들이 조회가 되었습니다.

     

     

    숨은-보험금-찾기-홈페이지-화면

     

     

    숨은 보험금 찾기 전화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해준다는 전화가 가끔씩 온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듣습니다. 물론 실제 보험사에서 도와주겠다고 오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나 보이스피싱 등의 사기 유형이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으므로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만약에 숨은 보험금 찾기 전화가 온다면 그냥 끊어버리시고 위에 알려준 방법으로 본인이 직접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유사사이트나 스미싱 사이트가 있을 수도 있으니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가 아니라면 다른 곳에서 조회하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앱?

    아직까지 검색을 많이 하시는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앱의 경우 토스 앱에서 숨은 보험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 지금은 서비스를 하지않고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께서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있으나 이제는 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블로그를 보시고 따라하기위해 시간 낭비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여자가-의자에-앉아-돈-다발을-들고-얼굴-한쪽을-가리고-있는-모습

     

     

    결론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를 하시려면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생명보험협회의 내 보험 찾아줌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분만 투자하시면 내가 몰랐던 숨은 돈이 생길 수도 있으니 밑져야 본전으로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 보험 찾아줌을 통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서비스 이용방법과 숨은 보험금 찾기 전화의 정체, 토스 앱에서의 찾기 불가능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를 통해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완벽정리

    2.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통한 돈 찾기하는 법 핵심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