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상품권 사용처가 이렇게 다양하다고? "

 

안녕하세요 타지마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용처가 어떻게 되는지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런분들을 위해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보기 쉽게 글과 이미지로 정리하여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넒은 범위에서 보면 호텔, 쇼핑, 레저/문화, 건강검진, 외식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이라고 하여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사용가능하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범주에서 사용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려면 먼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셔도 무방합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으면 상단의 메뉴에서 고객서비스>신세계맴버십>신세계상품권 순서로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이용안내를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다양한 가맹점이 소개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 사용 시 이것 모르고 가면 낭패? "

 

신세계 상품권은 제휴 사용처마다 일부의 공연이나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에 나와있는 금액을 한번에 사용하실 필요는 없고 60% 이상을 사용을 한 경우에 한해 사용하고 남은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1만원권 이하는 80%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난 후에 환불을 원할 경우엔 영수증이 반드시 있어야 환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할인 기간에 상관없이 사용처에서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타 상품권 구매, 카드 이용대금 납부 등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품권이 훼손되거나 망가졌을 경우에는 바로 재발급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몰랐는데 찢어진 상품권 다시 재발급 받아야 겠네요. 하지만 상품권 금액이나 발행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나 신세계상품권임이 확인이 불가할 때는 재발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상품권이 분실되거나 도난 당한경우는 재발행이 어렵습니다. 고객의 개인 과실로 인한 사항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 구체적인 사용처 확인하기 : 쇼핑분야 "

 

그러면 이제 이미지를 통해 구체적 사용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다들 익히 아시다 시피 신세계 백화점 및 이마트에서는 당연히 사용가능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과 펫샵, 제일모직, 노브랜드에서도 사용가능하네요.

 

일부 명품매장에서도 신세계상품권이 적용된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알마니,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등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각종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사용가능하네요.

 

 

정관장 홍삼도 신세계 상품권으로 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세계 그룹에서 만든 JAJU에서도 사용가능하고 알렉산더왕, 갭, 브루넬로쿠치네리, 몽클레르 등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사용처 확인하기 : 외식분야 "

 

신세계상품권으로 음식도 드실 수 있습니다. 외식분야 사용처는 어디가 있는지 천천히 살펴봅시다.

 

 

신세계상품권으로 스타벅스 이용가능한것은 기본으로 알고계시죠? 빕스, 아웃백도 사용가능하신거 젊은 세대분들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피자헛은 의외네요 여기도 신세계그룹을 통해 들어오나 봅니다. 불고기브라더스, 더플레이스, 비비고 등의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네요.

자니로켓은 햄버거 전문점인데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죠 이곳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올반, 데블스스토어 등에서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면 되겠네요.

 

 

 

" 구체적인 사용처 확인하기 : 호텔분야 "

 

 

각종 유명호텔에서도 사용가능한 신세계백화점 너무 유용하지 않나요? 파라다이스호텔,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 웨스턴 조선 호텔 등에서 숙박 시 신세계상품권 이용하시면 됩니다.

 

 

" 구체적인 사용처 확인하기 : 레저, 문화 분야 "

 

 

CGV, 교보문고, 영풍문고, 신세계 센텀시티 내 스파랜드와 아이스링크 등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웅진 플레이도시에서도 이용가능한데 여기도 신세계 그룹과 연관이 있나보네요. 많은 분들이 상품권 선물하실때 신세계 상품권 선물하시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사용처가 정말 많네요.

 

 

 

" 구체적인 사용처 확인하기 : 건강검진 분야 "

 

신세계상품권으로 건강검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품권으로 건강검진 가능한지 알고 계셨던 분 있으신가요? 정말 활용도가 높은 것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대학병원의 건강검진센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제부터 성모병원, 을지병원, 차병원, 길병원에서 건강검진 받으실 때 신세계 상품권 제시하시면 됩니다.

 

 

 

" 상품권을 싸게 구입하여 제대로 활용한다면 이것도 합리적 소비! "

 

신세계상품권은 사용처가 정말 다양하여 상품권을 권면가격 이하로 구매하여 이용가능한 시설에서 현금대신 사용하시면 할인 받는 기분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싸게 상품권을 구매해놓고 지갑에 두고 사용하실일이 있으실 때 현금대신 사용하세요. 장기적으로 사용하실 일이 없으시게 되면 선물하시면 될것 같네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디 좋은 정보가 되어 여러분이 이 포스팅에 머문 시간이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합리적 소비를 위해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