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광역시의 지역화폐죠 바로 온통대전의 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잘 따라오시면 온통대전 카드 신청 을 손쉽게 하실 수 있으며, 여러분들의 지인과 친구들에게도 카드신청 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스마트한 면모를 뽐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 "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은 총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 신청은 아주 간편하지만 만 14세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신분증이 없는 미성년자는 온라인 신청이 불가하다는 점 알고 계셔야 겠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오프라인으로는 신청 가능하니 오프라인으로 지점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온통대전 카드 신청 을 온라인으로 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접속하여 "온통대전"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기바랍니다.

 

 

 

설치 완료 후 어플을 실행시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아이디는 본인의 이메일 주소로 정하시고 6자리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줍니다. 그리고 가입을 완료하시고 난 후 "카드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 1만원 받고 카드 발급 받자 "

 

카드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하나카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카드만 신청하기 또는 계좌 + 카드 함께 신청하기 중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좌 + 카드 함께 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1만원 하나머니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로 5월 1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온통대전 카드 신청 : 온라인 신청 세부절차 "

 

신규 하나은행 고객은 1만원의 하나머니를 받으실 수 있으며, 기존의 하나은행 고객은 3천원의 하나머니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02번의 계좌+카드 함께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도록 창이 뜨며,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본인확인 후 카드선택에서 아무것이나 선택하시고, 교통카드 기능 추가 등을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그리고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시면 됩니다. 또한 계좌개설도 위와 같은 절차에 맞춰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실물카드 수령은 보통 신청 후 약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온통대전 카드 신청 : 오프라인 신청 방법 "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시게 되면 바로 현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서 은행창구의 직원을 통해 도움을 받으셔서 발급을 받으시는 방법입니다. 온통대전 카드를 발급받으러 왔다고 이야기 하시면 현장에서 온통대전 앱을 설치하는 절차부터 모두 도와드리니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십니다. 

 

 

" 온통대전 카드 사용처는? "

 

그럼 온통대전 카드를 발급받고 나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는 얼마나 되고 구체적으로 어떤 곳에서 사용가능할까요? 위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니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통대전 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이번시간에는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내용을 공유해 주셔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