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올크레딧 무료 신용등급 및 점수 조회 방법입니다. 금융거래를 함에 있어 개인의 신용등급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출의 금리와 한도가 결정되기 때문인데요. 오늘 이 포스팅을 모두 다 읽으신다면 3분 만에 올크레딧에서 무료로 신용등급 및 점수를 조회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시니 꼭 집중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순서
1.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방법
2. 신용점수 향상을 위한 무료 진단 받는 방법
3. 결론

 

타이틀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점수) 조회

 

   1.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방법

올크레딧(KCB)에서는 무료로 연 3회 신용점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도 신용 조회가 가능하여 손쉽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은 토스, 카카오뱅크 등으로도 신용점수 조회가 가능하나 이는 나이스 신용평가사에서 제공하는 점수로 KCB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신용점수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둘 다 조회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방법

 

1. 홈페이지 접속

올크레딧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른쪽 하단의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를 클릭합니다. 올크레딧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올크레딧 홈페이지 접속하기

 

신용점수-조회-절차-설명화면-1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절차 설명 1

 

2. 비회원 신용 조회하기 선택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를 클릭하면 서비스 신청에 연 3회 신용정보 무료 제공 및 4개월마다 한 번씩 조회 가능하다는 설명이 나옵니다. 그 하단의 노란 박스에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 열람(비회원)'을 클릭합니다.

신용점수-조회-절차-설명화면-2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절차 설명 2

 

3. 휴대폰 본인인증

비회원 열람을 클릭하셨으면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휴대폰 본인인증과 신용카드 본인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인증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여기서는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로 로그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클릭하시면 이동통신사를 선택하고 동의를 눌러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절차로 이동합니다. 문자(SMS)로 인증을 선택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문자 인증 선택 후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신용점수-조회-절차-설명화면-3신용점수-조회-절차-설명화면-4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절차 설명 3

 

4. 비회원 로그인 완료 및 신용점수 확인

휴대폰 본인인증이 끝난 후 마지막으로 본인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회원 약괸에 동의한 뒤 확인을 눌러주면 본인의 신용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련의 절차를 글로 설명하다 보니 길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직접 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3분이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용점수-조회-절차-설명화면-5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 및 점수 조회 절차 설명 4

 

   2. 올크레딧 무료 신용점수 올리기

올크레딧 무료 신용 등급(점수) 조회를 통해 본인의 신용점수를 잘 확인해보셨나요? 그렇다면 신용점수를 높이기 위한 무료 진단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크레딧 홈페이지에는 다양항 신용관리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알아보면 유익한 정보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인 신용향상 무료진단은 신용평가 모델러가 신용 현황을 정밀 분석하여 효과가 제일 좋은 방법으로 신용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는 올크레딧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서비스입니다.

 

  1. 올크레딧 홈페이지에서 신용관리 > 내 신용진단 > 신용향상 무료진단을 선택합니다.
  2. '신용향상 무료 진단하기'를 클릭하고 나서 개인회원을 선택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3. 무료 진단프로그램은 회원 전용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가입이 필요합니다.

 

무료-신용점수-진단결과-샘플화면
무료 진단결과 샘플

 

   3. 결론

이상으로 올크레딧 무료 신용등급 및 점수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신용점수 향상은 곧 돈 버는 길입니다. 대출이자와 대출한도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모두 신용점수 잘 관리하여 부자 되는 지름길로 가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 SNS로 포스팅을 공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 완벽정리

이번 주제는 금융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인터넷 서핑으로 이것저것 찾아보시다가 이 블

touchmyheart.tistory.com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까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가장 잘 나와있어 이

touchmyheart.tistory.com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회 초년생분들이 아무래도 첫차를 고민하실 때 중고차를 많이 고려하시는데요. 초년생이다 보니

touchmyheart.tistory.com

 

 

 

가성비 중고 수입차 종류 완벽정리(2000만원 이하)

이번 포스팅에서는 2000만 원 이하 가성비 중고 수입차 종류에 대해 완벽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젊은 층 사이에서 수입차는 사치라는 인식이 점점 옅어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