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읽는 당신에게"


당신은 텔레그램 PC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이 블로그를 방문하였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만 할 수도 있지만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이 글을 통해 텔레그램에 대한 정보와 최근 이슈에 대해서도 습득한다면 당신의 상식 수준이 업그레이드될 것이며, 향후 또 다른 가치창출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에도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선택은 스크롤을 내리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끝까지 읽어달라고 하진 않겠다. 하지만 양질의 정보를 주기위해 노력하겠다.

 

 

"텔레그램이란 무엇인가"

 

텔레그램이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2013년에 러시아의 두로프 형제가 개발하여 최초로 iOS용으로 출시한 프로그램이다. 이후 안드로이드용, 윈도우 PC용으로도 개발되어 확장성을 겸비하였다.

 

텔레그램은 특이한 점이 있는데 그것은 비영리 프로그램이라는 것이다. 수익창출을 위해 광고나 유료기능이 없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한가 의문이 드는데 이는 두로프 형제 중 한명인 파벨 두로프가 러시아에서 손꼽히는 억만장자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 한다. 2018년 기준으로 매일 35만명이 가입하는 대형 SNS로 성장하였다.

 

 

 

"텔레그램의 특징은 보안성"

 

텔레그램은 일반대화와 비밀대화로 나뉘는데 일반대화는 사실 국내의 다른 메신저와 보안성면에서는 크게 다를바 없다. 하지만 비밀대화가 특징적인데 국내 언론에서도 안전하다고 이야기하는 것이 바로 이 비밀대화이다. 비밀대화는 암호화를 적용하여 대화를 하는 두 단말기 사이에서만 복호화가 가능하도록 비밀키를 사용하는 방식이라 서버에 따로 저장되지 않아 안전하다고 한다.

 

 

 

"국내에서는 왜 텔레그램을 사용하는가"

 

위에서 말했듯이 보안성 때문에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증권가나 특정 중요정보를 다루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사용빈도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유는 즉슨 카카오톡과 같은 국내 메신저업체나 이메일 업체들은 검찰에서 특정사건에 대해 대화내용을 요청하게 되면 기꺼이 순응한다는 것이다. 검찰의 수사 협조 요청 한번에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너무나 쉽게 검찰에 제공하는 모습들이 이슈가 되어 텔레그램과 같은 메신저와 구글의 G메일이 각광을 받고 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텔레그램은 국가 기관의 사찰에 대한 반발로 사용빈도가 늘어났다. 한때 카카오톡을 누르고 안드로이드와 애플 스토어에서 메신저 부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텔레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을 받으면 된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하러가기

 

 

 

"글을 마치며"

 

최근 N번방 사건과 같은 미성년자와 여성을 상대로 성적인 착취를 일삼은 일당들의 검거 소식과 신천지 신도들의 연락방식이 텔레그램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부정적인 부분이지만 텔레그램에 대해 대중들이 인지하게 되는 계기가 또 한번 생겨났다.

 

부디 이 글을 읽고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분들은 비밀대화라는 보안성이 주는 장점이 악용되지 않게 올바르게 사용하기 바란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