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본 후기를 다루어 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의무적인 보험입니다. 즉 법적으로 강제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여러 보험사를 비교 분석해보시면 나에게 가장 저렴한 자동차 보험 싼곳이 어디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끝까지 정독해주시면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보는 방법을 확실히 알아갈 수 있습니다.

 

이 글의 순서
1. 자동차 보험 싼곳 알려주는 사이트
2. 자동차 보험 싼곳 찾는 방법
3.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4. 마무리

 

   1. 자동차 보험 싼곳 알려주는 사이트?

자동차 보험은 국가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한 보험이기 때문에 어느 보험사를 선택하여도 보장 범위와 혜택이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제대로 알아보신다면 가격차이가 나는 부분에서 내가 필요한 부분이 아니라면 더 싼 보험료를 제시하는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는 우리와 같이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보는 사람들을 위해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로 '보험다모아'라는 사이트입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에서도 인정하는 사이트로 보험사별 보험료 및 보장내용 등을 비교하고 가입경로를 안내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상업적인 사이트가 아닙니다. 아래 설명을 통해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보험다모아-화면
자동차보험싼곳, 보험다모아-운영목적

 

   2. 자동차 보험 싼곳 찾는 방법

이제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인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여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보험다모아 사이트 접속하여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 클릭
  2. 정보동의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한 개인인증 하기
  3. 신규 계약일 경우 자동차 정보 입력(갱신계약인 경우 무관)
  4. 가입정보 입력
  5. 추가특약 선택(마일리지 할인 등)
  6. 결과확인

 

자동차보험 자체가 법적 의무가입 보험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혜택은 동일하지만 추가특약에서 보험료가 차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행거리 같은 경우 최대한 정확하게 입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많게는 15만 원 이상 보험료가 차이가 납니다. 지금 현재 나의 자동차 상태와 필요한 특약을 정확하게 알아보시고(특약 내용이 어떤 것인지 잘 모르겠다면 검색하셔서 꼭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나이가 들고 가족이 생기거나 무사고 기간 등 나의 상태와 여건이 변동되면 보험료도 바뀔 수 있으니 보험료는 항상 변동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 점 인지하셔야 합니다.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보험다모아-화면

 

   3.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보험다모아 사이트에 접속하여 위에 설명한 절차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도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touchmyheart.tistory.com

 

   4.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한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음 글을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도움 되는 다른 글

 

자동차보험 책임보험 종합보험 차이 명확하게 알아보기

자동차보험 가입 시 책임보험 종합보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우리가 자동차를 구매하고 필수적으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이 두가지 종류로 구분된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인지

touchmyheart.tistory.com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및 후기 반응 모음

현대 캐피탈 인증 중고차 단점 및 후기 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블로그 등에서는 추천하는 이유와 장점에 대해 잘 설명해 놓은 글이 많아 약간은 부정적인 글도 하나쯤 있어야 구매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