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저렴한곳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결혼, 돌잔치, 생일 등 기념일을 챙기고 축하 하기위해 꽃을 선물하고는 합니다.

직장생활을 하거나 학교를 다니는 등 스케줄에 쫓기다 보면 직접 꽃선물을 줄수가 없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상대방이 서운하지 않게 기념일마다 직접 챙기는 것도 사실 너무 어렵죠. 그래서 요즘 꽃을 배달대행해주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더군다나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 해주기 때문에 상대방이 어느지역에 사는지도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꽃배달이 가능한 곳이 있을까

이처럼 전국 꽃배달 서비스 를 이용하면 직접 본인이 전달하지 않아도 되니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꽃배달 서비스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좀처럼 저렴한곳을 찾기가 힘듭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해주는 곳이 있을까요?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싶으실 겁니다. 저 나름 엄선하여 찾아보았고 여러분들에게 그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저렴한 가격대 알아보기

먼저 저렴한 가격대부터 살펴봅시다. 꽃바구니의 경우 전국 배송기준 저렴한 가격대가 5만원 중후반대입니다. 옵션이 추가되어 비싼것은 7~10만원대까지 합니다.

꽃다발의 경우 3만원 후반대에서 4만원 후반대면 저렴한편에 속한다고 볼 수있습니다. 근조화환은 5만원 후반대가 기본형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으면 저렴한 편입니다.

1 - 아트꽃월드

사장님께서 25년동안 꾸준하게 화원을 운영중인 곳입니다. 항상 싱싱한 자재와 꽃을 사용하며,  24년간 르노삼성자동차의 협력업체로 꾸준히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전통있는 곳입니다. 화훼농업으로 유명한 김해부산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공기정화 식물과 화환, 꽃바구니, 꽃다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꽃바구니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꽃바구니는 가격이 5만원으로 어떤 종류의 꽃이든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2 - 스피넬플라워 

쿠팡에서 스토어를 열어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특징적인 부분은 고품격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 최고의 플로리스트분께서 상품을 제작하는 곳이라는 점입니다.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호접란, 동양란, 금전수 등 화분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개업선물, 오픈축하, 승진축하, 집들이 축하용으로 구매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가격대보단 약간 높으나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 합리적인 편입니다.

3 - 꽃파는 사람들

이 곳의 특징은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3단화환의 경우 5만원 초반대로 인기상품입니다. 꽃다발도 4만원이며, 꽃바구니도 5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구에서 영업을 하는 업체로 고객들을 위해 배송확인 및 완료를 문자로 안내하는 안심문자서비스를 실시하고 전국3시간 배송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4 - 에스플라워

이 업체는 당일 2시간 전국 꽃배달이 가능한 곳입니다. 다른 업체보다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이 장점이라 취향에 맞게 여러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합리적인 편이며, 저렴한 곳 보다는 다소 가격이 있습니다. 꽃을 오랫동안 보관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사이트에 소개하는 등 꽃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기도 하는점이 재밌습니다.

꽃구매 및 배달도 합리적으로 소비 하자

이번 시간에는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저렴한곳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 정보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하여 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의 합리적 소비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