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고자동차 사이트 7곳의 매매 직거래 시세표가 믿을만한 이유에 대해 깔끔하고 세세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자동차 시장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신차 입고가 늦어질수록 이러한 현상이 두드러지는데요.

 

이제는 대기업에서도 중고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괜찮은 중고자동차 매매 및 직거래 사이트가 어떤 곳이 있을지와 중고자동차 시세표도 정확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끝까지 집중해서 읽으시면 중고차 알아보시는데 꼭 도움이 되실 겁니다.

 

타이틀
중고자동차 사이트 7곳의 매매 직거래 시세표가 믿을만한 이유 타이틀

 

 

 

 

목차

     

     

     

     

     

    중고차 파괴자

    중고자동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중고차 파괴자라는 사이트입니다. SK엔카, KB차차차, K카 등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는 여러분들이 모두 잘 아실 것이라 생각되어 나중에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중고자동차 매매 사이트 직거래 사이트를 추천하실 때 항상 SK엔카, KB차차차, K카 등만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곳은 좋은 곳이라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이런 곳들의 중고자동차 시세표는 확실히 믿을만하죠.)

     

    중고차 파괴자라는 사이트는 32만 유튜버인 중고차파괴자님이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본인의 얼굴을 걸고 중고차에 대한 솔직한 콘텐츠를 만들고 계시는 분이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허위매물, 가격 뻥튀기 등의 사기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성능기록부, 자동차등록증 의무 제시를 기본으로 하는 투명한 거래를 약속하고 있고 자동차 판매와 구입, 보험, 할부를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곳입니다.

     

    중고차 파괴자 바로가기

     

     

     

    진담카

    다음 중고자동차 사이트 추천은 진담카 입니다. 진담카도 대표가 SBS, MTN 등 TV 출연 경력이 있을 정도로 고객 신뢰도가 높은 곳입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으며 각종 언론사에서도 양심 업체로 선정된 이력이 있기 때문에 중고자동차 시세표, 매물 등이 믿을만한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중고자동차 사이트는 다른 곳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직원들이 자동차 전문 평가사 자격을 취득하고 있고 따로 자체 보증 서비스도 있습니다. 보상범위 내에 고장이 생기면 최대 200만 원까지 수리비 보상을 진행합니다.

     

    진담카 바로가기

     

     

     

    세일카

    세 번째로 추천하는 중고자동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는 얼마 전 유명 유튜버 명현만 파이터와 중고차 허위매물 잡는 콘텐츠로 유명해진 세일카입니다. 가족을 걸고 양심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일카는 본인처럼 정직하고 정당하게 중고차를 판매하는 업체들과 고객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허위매물 사기 딜러들을 참 교육하여 중고차 시장을 깨끗하게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성능고지, 완벽한 정비 그리고 판매 후 A/S까지 진행해주는 곳이며, 차량 구매 시 현금 없이 전액 할부도 무보증 48개월 초저금리로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중고자동차 시세표도 믿을만합니다.

     

    또한 전국 탁송 서비스, 전국 24시간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관인계약서 작성까지 도와드립니다. 세일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일카 바로가기

     

     

     

    진영민 중고차

    다음 소개드릴 중고자동차 사이트는 3만여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진영민 중고차입니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업계 이미지 개선이라는 일념 하나로 고객들을 친절히 응대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특징으로는 허위매물 근절 캠페인,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매물의 선정과 제안, 업계 최대 A/S 약속 및 전국 탁송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제가 알려드린 곳들은 대기업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대표의 얼굴을 걸고 업계 이미지 쇄신을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한 곳에서만 절대 견적 알아보지 마시고 여러 곳을 꼭 방문하여 견적 받아보시는 것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길입니다.

     

    진영민 중고차 바로가기

     

     

     

    대기업 중고자동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중고자동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추천에서 꼭 언급드리는 3곳은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SK엔카, K카, KB차차차가 대표적입니다. 이들 사이트의 장점은 허위매물이 100% 없기 때문에 거래 안정성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보증 서비스 등 각종 부가적 혜택도 있기 때문에 차량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하지만 다른 중고자동차 사이트들보단 조금 비쌀 수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SK엔카

    우리나라 최대의 중고자동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중 하나인 SK엔카입니다. 역시 대기업 사이트는 보증이 잘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SK EnCar는 인증된 중고차 딜러들과 직접 1대 1로 계약을 맺어 보증된 중고차만 등록되어 있어 신뢰도가 높습니다. 그러다 보니 중고자동차 가격표 및 시세표도 정확하며 가격이 비싼 수입 중고차들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나 구매 후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면 100% 보상해주는 제도도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본인이 중고차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SK엔카와 같은 믿을 수 있는 대기업 중고자동차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K카

    K CAR라는 중고자동차 사이트는 홈서비스 방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집에서 편하게 차량을 구매하고 중고차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중고자동차 시세도 믿을만합니다.

     

    또한 모든 차량들이 직접 관리하는 직영 중고차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SK엔카는 업체 딜러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곳이라면 K카는 K CAR 소속의 직영 딜러가 고객과 매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밀검사를 통해 안전이 확인된 차량만 판매하므로 자동차에 대해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비싸더라도 K카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 될 것입니다.

     

     

    KB 차차차

    중고자동차 직거래 및 매매 사이트 중 가장 규모가 큰 사이트입니다. 그렇다 보니 중고자동차 시세표 및 가격표도 정확하다 볼 수 있으며, 국민은행과 연계하여 자동차 구매 시 대출이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KB차차차에 등록된 모든 매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모두 열람할 수 있어서 차량의 사고이력 등 민감한 부분까지도 속속들이 알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총정리

    2. 사회초년생 중고차 추천, 직거래 사이트 등 완벽정리

    3. 제네시스 GV70 중고 가격, 4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