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사이트 추천

이번 시간에는 중고자동차 사이트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중고차를 잘 고르려면 일단 발품을 최대한 많이 팔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 곳곳에 있는 중고차 관련 베너들을 통해서도 괜찮은 중고차 매물들이 있으니 무료로 견적 알아보시거나 사이트에서 매물 정보 무료로 알아볼 수 있으니 손쉽게 베너 확인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께서 중고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신차 출고가 늦어지고 있다 보니 그렇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어느 블로그나 들어가도 중고자동차 사이트로 추천하는 K카, KB차차차, SK엔카, 다나와 중고차 등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하고 목록에서 제외하겠습니다.

 

물론 K카, KB차차차, SK엔카, 다나와 중고차도 굉장히 좋은 사이트이지만 잘 모르는 괜찮은 사이트들도 있기 때문에 그곳들을 중점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사이트 추천

 

 

 

목차

     

     

     

    1. 현대 글로비스 오토 벨(중고차 사이트 추천)

    최근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였죠. 현대 자동차가 드디어 중고차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오토 벨이라는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중고차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가장 오해하는 것 중 하나가 현대 오토 벨에서는 현대자동차만 중고차로 판매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니오"입니다. 현대자동차는 물론 기아자동차, 르노 삼성 등 국산차와 BMW, 벤츠 등 수입차(외제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대기업 중고자동차인 SK엔카, K카, KB차차차와 동일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대 오토 벨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자동차가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일 겁니다. 사기당할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는 안전함이 장점입니다.

     

    오토벨 바로가기

     

     

    오토벨-홈페이지-화면

     

     

    2. 전국조합 중고차, 인증 다이렉트 중고차(중고차 사이트 추천)

    인증 다이렉트 중고차는 상담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담 신청을 하시면 상담전화를 통해 구매 상담을 하고 매니저의 필터링을 통해 시세를 확인하는 시스템입니다.

     

    원하는 차량명을 작성하고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 실매물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고가 매입에 최저가 판매를 내걸고 있습니다. 또한 전액 할부가 가능하여 금전적 여유가 당장 없으신 분들도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아래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꼭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구매 추천이 아닌 최대한 발품을 많이 팔아서 시세와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언급드렸습니다.

     

    전국조합 인증 다이렉트 중고차 바로가기

     

     

     

    3. 헤이 딜러(중고차 사이트 추천)

    헤이 딜러는 최근 중고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헤이 딜러 앱을 통해서 나의 자동차를 등록하고 견적을 받으면 견적을 통한 입찰가가 적당하면 거래가 되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꼭 판매를 해야만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차 견적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별도로 금액이 들지 않습니다.

     

    내차 팔기를 통해서 견적을 내면 예상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세를 통해 내 차와 동급의 차량의 평균적인 시세를 파악할 수 있어서 중고차 시장의 시세를 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헤이딜러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4. AJ셀카(중고자동차 사이트 추천)

    AJ셀카는 중고차 매매 업계에서 수년간 업장을 쌓은 유명한 곳으로 질 높은 노하우와 안정성이 특징입니다.

     

    특히 허위매물을 일제히 없애기 위해 허위매물 제로를 선언하였는데요. 매일 AJ셀카에 등록된 차량 데이터와 매매조합에 등록된 자동차 데이터를 대조하여 조합에 등록되지 않은 매물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고 이력조회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원래 별도로 금액을 들여야 조회가 가능한 곳들이 있지만 AJ셀카에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AJ셀카 바로가기

     

     

    AJ셀카-홈페이지-화면

     

     

    5. 띠띠빵빵(중고차 사이트 추천)

    띠띠 빵빵은 중고차 직거래 장터를 표방하는 네이버 카페로 굉장히 활성화된 곳입니다. 개인 간 직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개인 직거래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 간 직거래의 장점은 아무래도 중계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물론 일반 개인만 매물을 올릴 수 있는 건 아니고 딜러들도 매물을 올리기 때문에 딜러들이 직접 보고 좋은 매물을 선정하여 올릴 수 있습니다.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매물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허위매물도 있을 수 있고 개인 간 거래라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때문에 중고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싸게 구매하려다 낭패 보지 마시고 앞서 추천한 안전한 사이트에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띠띠빵빵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띠띠빵빵-홈페이지-화면

     

     

    6. 세일카(중고차 사이트 추천)

    세일카는 유튜브를 통해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세일 카가 유명해진 이유는 세일카 대표인 엄만호 대표가 중고차 허위매물로 사기 치는 딜러들을 고발하고 전국적으로 얼굴을 공개하는 등 깨끗한 중고차 시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 때문입니다. 

     

    세일 카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가족을 걸고 정직하게 거래하겠다고 가족사진을 걸어 놓은 점 또한 신뢰가 가는 점입니다. 중고차로 유명한 수원에 영업점을 두고 있으며 대기업이 아닌 중소 중고차 매매업체는 신뢰와 안전함이 부족한 게 문제인데 세일 카는 이 부분에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세일카 홈페이지를 링크로 남겨두니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일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일카-홈페이지-화면

     

     

    7. 코리아 카마켓(중고차 사이트 추천)

    코리아 카마켓은 한국 자동차 매매사업조합 연합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연합회는 전국의 딜러들이 모여있는 가장 큰 조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과거부터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진 편이지만 요즘 대기업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에 조금 묻힌 기분입니다.

     

    코리아 카마켓은 운영주체가 확실하고 매물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딜러요 전산과 동일한 정보를 게재합니다.

     

    등록된 차량 대수만 해도 약 15만여대로 아주 다양한 매물이 있습니다.

     

    코리아카마켓 바로가기

     

     

    코리아카마켓-홈페이지-화면

     

     

    8. M PARK 엠파크(중고차 사이트 추천)

    엠파크 사이트는 인천에 있는 매매단지로 대한민국 넘버원 자동차 매매단지를 표방합니다. 쾌적한 매매를 위해 허위맴뭉을 원천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상사/사원 조회를 통해 딜러가 공식적으로 등록된 딜러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파크-홈페이지-화면

     

    자격을 갖춘 직원이 차량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 및 점검합니다. 81가지의 차량 점검과 실매물 확인, 30일 및 2000km까지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매매단지 중에서는 믿을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엠파크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연비 좋은 차 순위 국산차 내연기관 TOP 15 알면 돈 번다

    2. 전기차 보조금 신청방법 5가지와 조건, 받는 법, 계산 등 총정리

    3. 가성비 중고 수입차 종류 완벽 정리(2000만 원 이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