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장기렌트 후기,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렌트카 중고차 단점 총정리

이번시간에는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와 가격비교표를 알아보고 중고차 장기렌트카 단점이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중고차 장기렌트하시는데 무조건 도움이 된다고 확신합니다.

 

요즘은 중고차라도 장기렌트로 차량을 운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신차사기엔 출고기간이 길고 중고차를 사기엔 부담스럽고 싸게 출퇴근용으로 운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중고차 장기렌터카를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습니다.

 

 

목차

     

     

    SUV-자동차가-정차-해있는-모습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

    이러한 중고차를 장기렌트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 후기들을 알아보시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 각종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에 대해 수집하고 정리해보았습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 1 - 대기업 렌터카의 경우 신차급 중고차만 제공하여 안전

    SK렌터카, 롯데렌터카, K카 등 대기업 렌터카 업체에서 중고차를 장기렌트할 경우 대기업에서 직접 관리하고 정비를 마친 신차급의 중고차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소업체들에 비해 품질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빠른배송과 무료 방문점검 등의 질 좋은 서비스도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 2 -  반납 시 발생가능한 과도한 수리비 책정

    중고차 장기렌트를 하고 계약 기간 동안 사용 후 반납할 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차량을 반납 받을 때 고장나거나 수리해야하는 부분들이 있으면 무조건 고쳐서 반납하라는 곳들이 있다고 합니다. 차량이 조금 찌그러져있거나 기스가 좀 나있는 경우도 고쳐서 반납하라고 합니다.

     

    중고차는 원래 신차가 아니기 때문에 차량의 부품들이 신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노후화되어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정비 시 문제가 없다고하여 차량을 시장에 내놓지만 그러한 차량은 조금만 타도 문제가 생기고 결국 계약을 한 고객의 책임으로 몰아가는 겁니다.

     

    또한 수리비도 과도하게 부를 수 있으니 이러한 점들을 꼭 숙지하여 계약하셔야 합니다. 믿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면 중소 렌터카 업체에서 중고차 장기렌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 3 - 저렴한 가격

    중고차 장기렌트 시 가장 큰 장점을 역시나 가격입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에서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을 장점으로 뽑았습니다. 신차 장기렌터카에 비해 월 대여료가 거의 반값까지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막에-차량이-멈춰있는-모습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가격표

    중고차 장기렌트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가격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K렌터카나 롯데렌터카에서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SK 렌터카를 통해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방법(가격표 보기)

    1. SK렌터카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상단 카테고리에 중고차 장기렌터카를 클릭합니다.
    3. 스크롤을 내려서 현재 계약 가능한 중고 장기렌트카를 보시고 가격비교를 합니다.

     

     SK렌터카에서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표, 가격비교해보기

     

     

    롯데렌터카를 통해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방법(가격표 알아보기)

    1.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카테고리에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를 선택합니다.
    3. 중고차 검색을 클릭합니다.
    4. 차량등급, 제조사, 연식 등의 검색 옵션을 선택합니다.
    5. 원하는 차량의 가격를 알아봅니다.

     

    ▶ 롯데렌터카에서 중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가격표 보기

     

     

    녹색-SUV-차량이-도로-위를-달리고-있는-모습

     

     

    렌트카 였던(렌트이력 있는) 중고차 단점

    이번에는 조금 다른 내용입니다. 중고차 장기렌트에 대해 검색하시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이 렌트카 였던, 렌트이력 있는 중고차의 단점에 대한 것입니다. 렌트카 였던 중고차다보니 당연히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이 있을거라고 상식적으로 생각은 들지만 구체적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아래에서 부터 렌트카 중고차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기렌트에 이용되었던 중고차는 구매하지 말것(렌트카 중고차 단점)

    중고차 시장에 나오는 매물 중 거의 30% 이상이 렌트이력이 있는 중고차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단기렌트로 이용되던 차량은 중고차로 구매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단기렌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차를 사용했기 때문에 차량의 상태가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반면 상대적이로 장기렌트카의 경우에는 한사람이 오랫동안 이용했기 때문에 단기렌터가에 비해 차량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차는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단기렌트 차량을 중고차로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렌트카 중고차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단기렌트카(월 렌트카, 한달 렌트카), 카셰어링 등 피해 예방법 3가지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 단기렌트 서비스를 찾는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기렌트, 월 렌트, 한달렌트, 카셰어링 서비스 등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이에 따른 피해 또한 늘어나고 있는데요.

    touchmyheart.tistory.com

     

     

    결론

    이번시간에는 중고차 장기렌트카 후기 3가지와 가격비교표, 렌트이력 중고차 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신차 장기렌터카 최대 단점 3가지, 후기, 가격 핵심 총정리

    2. 2022 장기렌트카 가격표 비교를 통한 싼곳 찾는 방법

    3. 2022 테슬라 모델3, 모델Y 장기렌트, 리스 가격 비용 후기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