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에서 다루어볼 주제는 수입차 리스 견적 총정리 입니다. 예전에는 자동차는 소유물로서 제값을 다 주고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지금과 같은 시대에는 본인의 돈을 다 주지않고도 차를 탈 수 있습니다. 바로 리스인데요.  이러한 리스 서비스 덕분인지 수입차도 예전에 비해 많이들 운전하는 것 같습니다.

 

수입차를 구매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만 리스를 하게되면 월 비용만 부담하면 되니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하지만 리스도 어느 업체에서 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수입차 리스 견적 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리스란 무엇인가?

리스라는 서비스는 쉽게 말해 차량을 빌려서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는 렌트와 유사한데 렌트는 계약만기가 되면 차량을 인수할 수 없으나 리스는 인수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스는 회사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기 좋으며 렌트는 그렇지 못합니다.

 

그리고 렌트는 일반번호판을 사용하지 못하고 자동차 운전 경력에 포함이 안되지만 리스는 자동차 운전 경력에 포함되어 보험료 인하 혜택을 볼 수 있으나 번호판도 일반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입차를 리스로 이용하시려는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만한 업체를 개인적으로 선정해 보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입차 리스 견적 업체 추천 - 오토 드림카

이 업체는 고객 최우선을 기업 이념으로 삼으며 성장해온 곳으로 임직원들의 오랜경력의 자동차 금융상품 판매 경험과 심사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입니다. 수입차의 리스 뿐만 아니라 국산차 리스, 신차 장기렌트 상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맞춤견적 상담신청을 통해 세부적인 견적에 따른 가격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입차 리스 견적 업체 추천 - 다나와 자동차

다나와는 가격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실 우리는 컴퓨터나 노트북 등 전자제품 가격을 비교할때 자주 이용하지만 자동차 리스 가격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렌트/리스 카테고리에서 가격비교를 클릭하시면 차종과 업체별로 리스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주머니 사정에 맞는 자동차 차종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하시면 리스비용이 리스트에 나오게 됩니다. 업체별 견적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합리적인 리스 가격대를 찾을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수입차 리스 견적 가격도 합리적으로

이번시간에는 수입차 리스 견적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 만큼 다른 물건보다 더욱 발품을 팔아 꼼꼼하게 가격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오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시면서 지인들에게 카카오톡, 트위터 등 SNS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