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회 초년생분들이 아무래도 첫차를 고민하실 때 중고차를 많이 고려하시는데요. 초년생이다 보니 예산이 부족한 현실을 감안하여 1000만 원대에서 합리적으로 선택 가능한 중고차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누구보다 1000만 원을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이 글의 순서
1. 아반떼 AD
2. 싼타페 DM
3. 트랙스 가솔린
4. 그랜저 HG 300

 

   1. 아반떼 AD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첫 번째 차량은 아반떼 AD입니다. 아반떼는 워낙 유명한 모델이고 아마 다들 고민 한 번쯤은 하셨을 모델일 겁니다. 아반떼 AD는 2015년에서 2018년까지 출고되었으며, 전 모델인 MD보다 안전성이 많이 향상된 모델입니다. 신차와 중고차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는 않지만 그만큼 되팔 때에도 가격을 괜찮게 받을 수 있습니다. 17~18년식 모델, 주행거리 8만 킬로 이하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트림인 밸류플러스로 선택하시면 1200만 원 이하로 구매 가능합니다.

  • 중형 중고차와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 비싼 감은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차량을 되팔 때 감가가 많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은 상쇄가 가능합니다.
  • 옵션이 최대한 많이 있는 차량을 비슷한 가격대에서 찾아보시는 게 관건입니다.

 

아반떼 AD 중고차 가격 확인하기

 

1000만원대-중고차-추천-아반떼ad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2. 싼타페 DM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두 번째 차량은 싼타페 DM입니다. 사회초년생 젊은 층들 사이 유행하는 '차박'으로 인해 SUV 차량은 인기가 고공 행진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싼타페는 SUV 대표 모델로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12~15년식 모델이며, 1200만 원에서 1900만 원대까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아무래도 짧고 트림이 높은 모델일수록 가격대가 높은데 저렴하게 이용하신다면 주행거리가 8~9만 정도선이면 가성비 좋은 가격대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 대부분 SUV 차는 디젤입니다. 디젤엔진은 주행거리 10만 km부터 수리비가 많이 발생하는데 판매하는 중고차량 다수가 10만km 근처인 차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수리비도 들어간다는 점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싼타페 DM 중고차 가격 확인하기

 

1000만원대-중고차-추천-싼타페dm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3. 트랙스 가솔린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세 번째 차량은 쉐보레 트랙스 가솔린 모델입니다. 트랙스는 소형 SUV로 가솔린 모델이 있는 차량입니다. SUV임에도 디젤 차량이 아니다 보니 수리비나 유지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발생합니다. 그리고 연비도 12~13 정도로 준수한 편입니다. 같은 가격에서 싼타페 DM을 12년식으로 선택한다면 트랙스는 15년식 정도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도 더 짧은 모델로 선택 가능하죠.

 

트랙스 가솔린 중고차 가격 알아보기

 

1000만원대-중고차-추천-트랙스-가솔린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4. 그랜저 HG 300

마지막으로 알아볼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차량은 그랜저 HG입니다. 14~15년식으로 주행거리 10만 km 이내로 약 1300만 원 정도에서 구매 가능한 차량입니다. 실내 공간이 넓고 승차감이 편한 특징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로 최대한 옵션이 많은 차량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랜저 HG 중고차 가격 알아보기

 

1000만원대-중고차-추천-그랜저hg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성비 중고 수입차 종류 완벽정리(2000만원 이하)

이번 포스팅에서는 2000만 원 이하 가성비 중고 수입차 종류에 대해 완벽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젊은 층 사이에서 수입차는 사치라는 인식이 점점 옅어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touchmyheart.tistory.com

 

 

자동차 보험 싼곳,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 보험 싼곳을 알아본 후기를 다루어 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touchmyhear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