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 포터 렌트 가격 등 1톤 트럭 대여 및 단기, 장기렌트 비용 가격

오늘 알아볼 내용은 1톤 트럭 관련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큰 짐을 옮길때 포터 단기 렌트 가격 또는 1톤 트럭 단기 렌트 등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하곤 하는데요.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1톤 트럭 렌트 비용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니 집중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목차 보기]

 

목차

     

     

     

    1톤-트럭-렌트-비용
    화물차 렌트 관련 총정리

     

     

    1톤 트럭 단기, 장기 렌트 가격 비용

    본인이 트럭 운전이 가능하여 포터 등 화물차 1톤 트럭만 빌려서 저렴하게 이사나 짐을 옮기려는 분들이 계십니다. 일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톤 트럭 단기 장기 렌트 가격 비용이 궁금하셨겠지만 차량만 렌트하는 것 자체가 불법입니다. 

     

    이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67조에 따라 트럭과 같은 화물차는 렌트가 불가능합니다. 사업자로 등록한 경우에만 화물을 옮기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에 개인이 렌트를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안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화물운전기사님을 대동하여 1톤 트럭을 운용한다면 1톤 트럭 단기 렌트 비용 및 가격을 지불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센디, 숨고와 같은 업체를 이용해 내 주변에 있는 화물 기사님께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금 알아보기

     

     

     

    1톤 트럭 대여

    검색을 통해 1톤 트럭 대여 가격 비용이 궁금하셔서 제 블로그를 방문하셨을 겁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1톤 트럭 대여는 1톤 트럭 단기렌트 가격 비용을 알아봤던 것 처럼 불법입니다. 

     

    아쉽지만 본인이 트럭운전을 통해 비용을 절약하시려고 하셨겠지만 더 이상의 비용 절감은 어렵다고 보셔야합니다. 숨고와 같은 사이트에서 기사님을 대동하여 비용을 책정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숨고에서 화물 운송 서비스 확인하기

     

     

     

    1톤트럭 쏘카

    앞에서와 같이 본인이 직접 운전하여 비용절감을 하려고 1톤트럭 쏘카에서 검색해보시곤 합니다. 하지만 쏘카에서는 1톤 트럭, 포터와 같은 화물차 렌트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불법이기에 당연합니다.

     

    센디, 숨고와 같은 곳에서 1톤 트럭 용달 화물 가격 비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포터 렌트 가격

    포터도 1톤 트럭에 해당되므로 렌트가 어렵습니다. 기존에 알고있는 렌트카 업체들도 포터와 같은 1톤 화물차 장기, 단기렌트를 취급하지 않으며, 리스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포터 하루 렌트, 쏘카 포터, 포터 단기 렌트 등과 같은 검색어로 검색하셔도 가격을 알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간혹 가능하다는 중소규모 업체가 있을 수 있는데 불법이기에 조심하셔야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1톤 트럭 중고차 가격 시세표(직거래, 농업용 포함) 총정리

    2. 소형 용달 화물차 이사 가격표 및 비용(1톤, 다마스 등) 2022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