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터카 단점과 후기 그리고 가격 비용

요즘 도로위에 하, 허, 호 번호판을 달고 달리는 자동차가 많이 늘었습니다. 이런 번호판을 달고 다니는 자동차는 장기렌트카인데요. 특히 차량 출고 문제로 신차 장기렌터카를 원하는 수요가 부쩍 늘었습니다. 오늘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과 후기 그리고 가격대가 어느 정도인지 상세하고 면밀하게 짚고 넘어가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흰색-자동차가-건물-옆에-주차-되어있는-모습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3가지, 후기, 가격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예전에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통해 장기렌트 자동차를 몰고 다니면 하, 허, 호 번호판 때문에 티가 나다 보니 단점으로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분들도 예전보다 많아졌고 인식도 개선되었기에 번호판을 보고 장기렌트카라고 뭐라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비즈니스맨이라고 긍정적으로 인식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은 신차 장기렌터카의 단점이라고 볼 수 없고 진짜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에 대해 아래에서부터 후술 하겠습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1, 혼자 사고가 났을 때의 위약금

    다른 차와의 충돌이 난 것이 아니라 본인 혼자서 가드레일을 박거나 전봇대를 박는 등의 사고가 났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보험처리는 당연히 가능하나 위약금을 물어주어야 하는 렌터카 업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혼자 사고가 나면 남아있는 금액의 30% 정도를 위약금으로 물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금액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위약금이 없는 회사들도 있기 때문에 위약금이 없는 업체로부터 계약을 진행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위약금 부분은 계약 전에 미리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2, 기간을 채우지 못한 경우 위약금

    만약 경제적 여건이 안 좋아졌거나 운전이 필요 없게 되어 차량을 계약 기간 내 반납하고자 하는 경우 위약금이 굉장히 크게 발생합니다. 35%라는 높은 비율의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신차 장기 렌터카 단점 중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계약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가기 위해 렌트카 승계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렌트카 승계 네이버 카페나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그러한 단점이 어느 정도 보완된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3, 보험경력 미인정

    신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여 차를 운행하면 보험경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는 차량의 소유자가 신차 장기렌트 회사에 있기 때문에 보험계약자도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무사고 경력이 인정이 되지 않게 되는 부분이 신차 장기렌터카의 또 다른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2 자동차보험 순위, 싼곳 TOP 3 완벽정리

     

     

    신차 장기렌터카 후기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은 다른 블로그에서 자주 설명드리는 것을 제외하고 위약금 부분에서 강조드리는 분들이 없어서 제가 따로 강조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신차 장기렌터카 후기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초기 부담 비용이 없어 만족스럽다는 의견

    역시 장기렌트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초기 부담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차 장기 렌터카 후기에서 만족하시는 의견을 내놓으셨습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께서는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합니다.

     

     

    차량 출고가 빨라서 좋다는 의견

    요즘은 차량용 반도체 수급 문제 장기화로 차량 출고가 많게는 1년 이상으로 늦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의 경우 더욱 그러한데요. 신차 장기렌터카 후기 중에서 빠른 출고로 차량을 빨리 운행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자동차가-도심을-달리고-있는-모습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 비용 저렴하게 알아보려면

    신차 장기렌터카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 저렴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많은 업체를 통해 견적 받기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 비용은 이 글 곳곳에 있는 장기렌트 관련 베너들을 활용하셔서 적어도 3군데 이상의 업체에 견적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로모션 행사, 이벤트 알아보기

    대기업 렌터카 업체는 중소업체들보다 조금 비쌀 수는 있으나 프로모션 행사라던지 각종 이벤트 가격으로 할인이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직접 사이트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견적 알아보는 것은 무료이니 전혀 부담 갖지 마시고 업체에게 최대한 많은 것을 물어보고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 비용 알아보기

     

     

    흰색-자동차가-정차-해있는-모습

     

     

    결론

    이번 시간에는 신차 장기렌터카 최대 단점 3가지, 후기,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디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하시면서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특히 단점에 대해 정확하게 숙지하시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한 번씩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2022 운전자보험 필요성, 불필요 필요없다 진실은 무엇인가

    2. 자동차 보험 싼곳,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이용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