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어떻게 해야하나 "

 

안녕하세요 타지마할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거나 무급휴직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주식투자로 큰돈을 잃은 사람들도 많은데요 이런분들이 당장에 소액이라도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게 된다면 대출이라는 키워드에 눈이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건강하게 이용한다면 괜찮은 금융상품입니다. 본인이 상환할 여력도 없으면서 무리하게 돈을 빌리지만 않는다면 말이지요. 이번시간에는 무서류 소액대출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무서류로 간단하게 돈을 빌리는 방법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 무서류 소액대출 한도는? "

 

무서류 소액대출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이 말은 300만원까지는 당신의 채무능력을 확인하지 않아도 빌려주겠다는 뜻입니다. 300만원이 넘어가게 되면 금융법에 의해 신용정보, 채무능력 등을 확인받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각종 증빙서류들을 제출해야하고 절차도 어렵지요. 그렇지만 내가 300만원 이하로 빌리고자 한다면 무서류로 간단하게 돈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소개 1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보통 금융기관에서 소액으로 돈을 빌리는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명을 비상금이라고 많이 합니다. 우리은행에서도 간단하게 무서류로 돈을 빌리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은 이용자의 통신사 거래정보를 활용하여 서류가 없이 돈을 빌려주어 소득정보와 금융거래 이력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지금껏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의 통신비를 얼마나 성실히 납부하고 있는지 납부내역으로 신용을 평가합니다.

 

한도는 300만원이며, 1년 만기 상품인 마이너스통장으로 금리는 기본금리 4.28%이며 우대금리가 적용된 최저금리는 3.78%입니다. 내가 300만원을 빌리면 월 10,700원(이자 4.28% 기준)만 이자로 납부하면 되어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소개 2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이 상품도 우리은행의 것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서류의 제출이 필요가 없으며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한 신용등급 조회만 해주면 300만원 한도에서 돈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저도 사용은 해본적이 있고 정말 간단하게 이용가능하여 다음에도 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되면 재 사용할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소요시간도 1분이면 됩니다. 복잡한 것을 싫어하고 간단하고 빠른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자는 연3.17%로 낮은 편이며 300만원을 빌렸을 때 한달에 7925원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요즘 금리도 인하되어서 그런지 돈 빌리기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소개 3 - NH농협 비상금대출 "

 

농협에서도 소액으로 돈을 빌려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한도는 300만원이며 우리은행의 상품과 동일하게 휴대폰 통신요금 연체이력으로 채무능력을 확인하므로 무서류로 이용가능합니다.

 

 

 

3년간 고정금리로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자는 연 3.21%~4.21%입니다. 중도 상환할 시 해약금은 0원으로 여윳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가능합니다.

 

 

 

" 어떤 상품이 가장 좋을지 비교 분석하자 "

 

이 글을 끝까지 잘 읽어오셨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가장 이자가 낮은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르기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가장 괜찮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이 포스팅을 참고하여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그 상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 외에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상 무서류 소액대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