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는 어른이 되면 당연히 운전을 하게 됩니다. 특히 남자라면 좋든 싫든 운전을 배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그래서 다들 운전면허를 취득하지만 우리 모두에게 자동차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때때로 친구의 차나 가족의 차를 운전하는 일이 드문드문 있습니다.

 

이럴 때 자동차보험 없이 운전하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일입니다. 사고가 나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들은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기 나다보니 "원데이(일일) 자동차 보험 또는 자동차 단기 보험"이라는 이름의 보험상품이 탄생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단기 일일 보험 가격과 자동차 단기 보험 드는법(가입 방법)에 대해 자세하고 심도있게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보기]

 

목차

     

     

     

    파란색-자동차가-고속도로를-야간에-달리는-모습
    자동차 단기(일일)보험 가격, 드는법(가입방법)

     

     

    자동차 일일 단기 보험 가격 비용

    자동차 일일 단기 보험 가격은 보장 범위, 연령, 운전 경험, 차량 종류, 사고 발생 여부 등 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견적을 직접 받아보셔야지 정확한 가격을 알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7일 까지 가입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보험료는 가입 기간이 길수록 낮아집니다.

     

    만 24세를 기준으로 이 연령 이상의 운전경력이 있는 사람은 자동차 일일 보험 가격이 1만원 미만, 이 연령 이상의 운전경력이 없는 사람은 1만원 이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 자동차 단기 일일 보험 가격이 2만원 이상으로 견적이 나올때가 있는데 이럴때는 다른 업체에서도 꼭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일일 보험 드는 법 (가입방법)

    자동차 일일 보험 가입방법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입하실때는 인터넷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온라인)으로 가입하게 되면 오프라인보다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과 같은 대기업 보험사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리니 이 곳에서 일일 자동차 보험 견적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절차대로 따라하시면 자동차 일일보험 가입방법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단기 일일 보험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하기

     

     

     

    자동차 일일보험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내용 3가지

    자동차 단기 보험 가입 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들에 대해 모아 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일일 자동차 보험 가입이 불가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1. 자동차 일일 단기 보험 가입나이

    일일 자동차 보험은 만 20세나 만21세는 되어야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보험사가 동일하며, 내가 나이가 더 어리다 싶으신 분들은 일단 운전하시는 것을 포기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은 단독사고는 보상이 안되고 차대차 사고만 보상됨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자동차 일일 보험 당일 효력 발생

    자동차 단기보험은 가입하는 당일 바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1~7일까지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다수의 운전자가 가입할 경우

    하나의 자동차에 다수의 운전자가 일일 보험을 가입하셔야 한다면 각각 가입하셔야 합니다. 일일 자동차보험은 가입한 사람에게만 효력이 있기 때문에 여러명이 운전해야한다면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가 각자 가입을 따로 하셔야합니다.

     

     

    운전자가-운전하고-있는-모습
    자동차 단기보험 가격 비교

     

     

    자동차 일일보험 가입방법(가격비교하여 드는법)

    위에서 알아본 바와 같이 자동차 일일 단기보험 가격은 1만원대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괜찮은 곳이 어디인지 알아보려면 아래 제가 올린 포스팅을 통해 저렴한 일일 자동차 보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일일 단기 보험 가격비교 방법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단기(일일)보험 가격, 드는법(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정보가 필요한 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SNS로 공유하여주시면 다음 글을 쓰는데 힘이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 방법 2가지 완벽정리

    2. 2022 자동차보험 순위, 싼곳 TOP 3 완벽정리

    3. 2022 운전자보험 필요성, 불필요 필요없다 진실은 무엇인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