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전립선 건강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을 개선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오늘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와 가격 그리고 효능이 어떠한지 그리고 파는 곳은 어디인지 등에 대해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정리되어있는 많은 비아노스 관련 글 중에 제가 작성한 글 하나만 보셔도 모든 정보를 알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읽으시면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비아노스-타이틀

 

 

목차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코로나19로 인해 친척들과 못 보고 지낸 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닿은 큰삼촌과 통화 중에 예전에 화장실도 자주 가고 자다가 새벽에도 깨어나서 오줌 누셨는데 제가 추천했던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를 섭취하시고는 화장실 빈도가 많이 줄었다고 저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검색하여 추천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이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분이 효과를 봤다고 하니 저도 뿌듯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네이버에서도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는 1위의 검색량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상도 수상하였다고 하는데 그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고 효과를 많이 보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남성에게 특히 중요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쏘팔메토라는 원료가 주원료이며, 이 쏘팔메토에서 나오는 성분이 전립선 건강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기능성에 대해서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을 만큼 효과는 확실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아노스-제품-사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및 효능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및 효능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표적으로 5가지의 긍정적 효능 및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또 다른 효과와 효능이 있다고? 라며 놀랄수도 있겠습니다. 비싼 건강기능식품 안그래도 여러가지 섭취하고 있는데 전립선 기능개선 하나만 있으면 가성비가 좀 떨어지지 않겠습니까 아래에서 비아노스 효과 및 효능에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면역기능 향상으로 질병에 튼튼한 몸을 가질 수 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내에 함유되어 있는 아연 성분은 미량이지만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또한 아연은 우리의 몸에 200여 가지의 효소 반응에 관여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아연은 면역기능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데 우리 몸의 대사과정 및 반응 조절에 도움을 주고 DNA 등 핵산 합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비타민B와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비타민B와 비타민E는 각각 우리 몸의 활력 회복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고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 건강 회복을 위한 전립선 비대증 개선을 할 수 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들어있는 쏘팔메토라는 성분은 소변량을 개선시켜주고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 현상인 배뇨 빈도를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인체에 적용한 실험을 통해 증명되었고 우리나라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잔뇨 수치도 개선되며, 전립선 성장을 촉진하여 결국 전립선 비대증까지 만드는 호르몬인 DHT(디히드로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도 줄어들게 만들어 줍니다. 반대로 DHT가 감소하면서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는 증가하게 되어 남성성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을 겪고 있는 환자의 대부분이 전립선 조직에 아연 성분이 정상인보다 60% 부족하다고 합니다. 비아노스의 성분 중 하나인 아연이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체 내 염증을 개선할 수 있다

    앞서 면역기능에서도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성분은 세포 손상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항산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비타민E는 지용성으로 체 내에 있는 나쁜 산소인 활성 산소로부터 정상세포를 보호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 몸의 염증을 줄여줄 수 있고 노화와 관련된 부분들에서 긍정적인 작용을 하여 젊음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활력 및 에너지 상승으로 체력 향상이 가능하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및 효과 중 좋은 것이 바로 이 활력 증가 부분입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비타민B군과 나이아신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우리몸의 에너지와 활력증가에 도움을 많이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들의 체력이 향상되어 힘의 회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함유된 또 다른 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심폐 지구력 향상과 운동시간 증가, 최대 산소 섭취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밝혀진 사실입니다.

     

    지구력이 향상되어 생활의 질이 높아질 수 있다

    옥타코사놀 성분은 지구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지방 알코올의 일종으로 쌀이나 밀 그리고 사탕수수와 같은 재료의 배아에서 추출되는 고품질 성분입니다. 이러한 옥타코사놀은 겨울 동안 수천수만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옥타코사놀에 대한 인체의 적용 실험 결과는 놀라울 따름입니다. 약 4주 동안 옥타코사놀을 꾸준히 섭취한 실험군에서 운동시간이 증가하고 산소의 최대 섭취량도 증가하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심폐지구력과 피로 감소 등의 효능도 나타났다고 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추가적인 효과 및 효능을 포함하여 보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및 효능 8가지 간단 정리

    1. 우리 몸의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어 활력을 증진시킨다.
    2. 전립선 기능 개선을 통해 전립선 비대증이 완화된다.
    3. 잔뇨감을 개선시켜준다.
    4. 지구력 및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어 일상 활동을 하는데 활력이 생긴다.
    5. 면역기능 개선이 되어 병에 걸리는 것을 막아준다.
    6. 성장호르몬이 분비가 많아져 골밀도와 근육량이 많아지게 해 준다.
    7. 혈압을 조절해줄 수 있는데 이는 비아노스가 혈관 확정을 돕기 때문이다.
    8. 소변에 힘이 생겨 소변 속도와 배뇨가 잘되게 돕는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성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있는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에서 효과 및 효능을 언급할 때 성분도 거의 언급하였지만 또 다른 성분들도 있으므로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성분과 효능을 함께 나열해보겠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주원료 9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연: 면역기능 유지
    2. 쏘팔메토 추출물: 전립선 기능 개선
    3. 옥타코사놀: 지구력 상승
    4. 비타민B1: 에너지 대사
    5. 비타민B2: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
    6. 비타민B6: 단백질, 아미노산 대사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유지
    7. 판토텐산: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를 돕고 에너지 생성
    8. 나이아신: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부원료 7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늘액기스 분말: 노화방지, 피로회복, 소화촉진 등과 관련
    2. 오미자 농출분말: 면역력 증진, 기억력, 당뇨 등과 관련
    3. 당귀 추출분말: 골밀도 증가, 치매예방 등과 관련
    4. 강황 추출분말: 항암, 혈관질환, 치매예방 등과 관련
    5. 마카 추출농축액 분말: 정력강화, 에너지 및 지구력 등과 관련
    6. L 아르기닌: 남성 활력 증진과 관련
    7. 홍삼 농축액 분말: 피로회복, 면역력 증가 ,기억력 등과 관련

     

    물론 이러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성분별 효능을 기대할 수는 있으나 많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특히 부원료 부분에서는 제가 효능을 나열하였지만 양이 적기 때문에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하시면서 구매하시면 곤란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쏘팔메토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두가지 성분만 보시고 사시면 됩니다. 나머지 성분들은 부수적이라 가장 큰 효과를 내는 것은 쏘팔메토와 관련된 전립선 기능 개선, 옥타코사놀과 관련된 지구력 상승입니다. 이 건강기능식품이 남성을 위한 영양제라고 불리우는 이유입니다.

     

    비아노스-부성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 파는 곳 및 주의사항 정리

     

    비아노스 가격, 파는 곳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1개월분에 30정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은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게 책정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시면 가격이 더 할인되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구매를 하시는 분이라면 1개월 분만 먼저 구매하여 섭취해보시고 효과가 나름 느껴지시면 그때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아노스 가격과 파는 곳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아노스 가격 및 파는곳 바로가기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는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에 큰 부작용이 따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달리 반응할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1.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드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복용하시다가 평소와 다른 반응이 오시면 복용을 즉시 중지하시고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복용하는 사람에 따라 반응하는 것이 다를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4. 오징어, 대두, 고등어, 쇠고기 등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캡슐 형태의 제품에 외관상 문제가 보인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하십시오.
    6. 소화가 잘되지 않는 현상(메스꺼움, 구토, 설사, 소화불량)이 발생하지 않도록 식사를 한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7. 항응고제 복용을 하신다면 이 제품을 드시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8. 쏘팔메토 추출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성인 남성 분만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비아노스 주의사항

    비아노스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효과를 너무 즉각적으로 바라시면 안 됩니다. 최소한 3개월은 꾸준하게 복용을 해보셔야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개인차도 있어서 3개월 이상이 걸릴 수도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섭취하시는 분의 건강상태와 체질 등에 따라서도 효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고 어떠한 사람은 효과 보지 못했다고 해서 나한테도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잘 숙지하시고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후기는 본인이 3개월 또는 그 이상 장기 복용했다는 분들의 후기만 참고하시고 과대광고, 허위 후기는 잘 걸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전립선 건강의 중요성

    전립선은 요도의 주변을 둘러싼 기관을 뜻합니다. 이 전립선이 중요한 이유는 남성호르몬을 조절하기 때문입니다. 남성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기면 전립선이 비대해지고 그에 따른 배뇨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남성의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미쳐 직장 및 가정에서 받는 스트레스에 더해져 일상생활의 스트레스가 됩니다.

     

    정크푸드와 같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거나 장시간 움직이지 않고 한 자 세로 오랫동안 앉아 있는 경우 전립선 건강이 악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운전을 하시거나 사무직으로 일하시는 분들은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고중량 운동을 통한 하복부 강화 시 전립선에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비아 노스만 섭취한다고 해서 전립선 건강이 바로 개선되는 것은 아닙니다. 충분히 꾸준하게 섭취하되 식단 조절과 운동을 같이 병행하시면 효과가 더욱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과대광고 논란? 광고모델은?

    비아노스 광고에 여성 모델이 나와서 남편과의 시간이 기다려진다거나 단단해진다, 10분 이상 가능해진다 등과 같은 카피 문구를 이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남성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남성의 기능 개선을 홍보하기 위해 이와 같이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문구를 사용하는데요. 이러한 광고 카피가 과대광고가 아니냐는 논란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비아노스의 성분과 효능 그리고 후기 등을 제대로 살펴본다면 이에 대한 답을 스스로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광고 모델은 일반인 모델로 추정되어 프로필을 알기가 쉽지 않네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는 많습니다. 이중에서도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간추려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분께서는 조금씩 효과가 있어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주일간 복용하신 분은 확실히 단기간에 효과를 보셨다고 합니다. 새벽에 소변으로 인해 잠에서 깨는 일이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일이 없고 아침에 아랫부분에서 힘이 불끈 솟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안 먹고 이틀 정도 못 먹으니 효과가 줄어드는 것 같다고 하네요.

     

    한 달 반 정도 섭취하신분은 눈에 띄게 좋아지는 느낌보단 약간씩 효과가 생기는 것 같다고 합니다.

     

    한 달 정도 섭취를 꾸준히 하신 50대 후반 남성분은 당뇨 초기인데 비아노스에 있는 아연 성분 때문인지 복용 후 당 수치가 아주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구력도 개선된 것 같다고 하네요.

     

    간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섭취를 하실 때 한 번 더 생각해보시라고 합니다. 복용하시다가 피로하거나 신체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긴다 느껴지면 바로 병원으로 가시라고 하십니다.

     

     

     

    결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효능 및 가격 그리고 파는 곳 과대광고, 후기 등에 대해 총정리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비아노스에 관한 정보는 제 포스팅만 참고하셔도 대부분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전립선은 40대가 지나면서 점점 노화가 된다고 합니다.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소변도 자주 마렵고 잔뇨감도 많아집니다. 전립선 비대증이 심해지면 수술을 해야 할 수도 있으니 평소에 이러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뿐만 아니라 전립선에 좋은 천연식품과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수면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효능 및 가격 그리고 파는 곳 과대광고, 후기, 광고모델 등에 대해 세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신다면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65세 70세 이상 임플란트 혜택(가격, 개수) 총정리

    2. 오른쪽, 왼쪽 무릎통증 원인 없애고 무릎관절 좋아지려면 이것부터

    3.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