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과정, 후기

오늘 알아볼 정보는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과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 후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식습관이 서구화되며 많은 먹거리가 등장하고 치과 치료 기술이 발달하면서 임플란트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힘이 좋은 어금니가 문제가 생겼다면 저작능력의 저하가 확연하게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어금니 임플란트를 고민하게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 다루는 정보를 모두 읽으시면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과 과정, 후기 뿐만 아니라 각종 임플란트 관련 할인 정보들, 선착순 특가 등도 있으니 돈 버시려면 꼭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소짓고있는-입술-사진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과정 4가지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자

 

 

 

목차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

    어금니 임플란트를 하시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어떤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게 무서워할 정도로 힘든 과정이 아니라고 하니 마음 차분히 먹으시고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 4가지 요약

    1. 치료를 받기 위한 의사 상담과 진단을 받는 단계입니다.
    2. 상담과 진단을 통해 치아 뿌리를 만드는 작업과 필요시 뼈이식 등의 부수적인 시술이 들어가는 단계입니다.
    3. 치아 뿌리가 자리를 잡은 뒤에 치아 몸통부분인 보철을 만들고 치아 뿌리에 고정합니다.
    4. 치료가 완료된 뒤 정기적인 치과 방문을 통해 임플란트를 관리합니다.

     

     

    1. 치료를 받기 위한 계획 수립

    어금니 임플란트도 마찬가지로 처음에 어떻게 수술을 진행할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환자에게 발생할 일들에 대해 설명해주며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에 대한 이야기도 진행됩니다.

     

    육안으로 구강 상태를 확인하고 CT촬영을 통해 정밀하게 상태를 확인합니다. 이때 문제가 있는 어금니 부분만 임플란트를 진행할지 잇몸뼈 상태를 진단하고 다른 시술도 추가적으로 할지를 정하게 됩니다.

     

    잇몸뼈가 단단하여 임플란트 식립 시에도 잘 벼텨줄 것이라 판단되면 임플란트만 진행하지만  그렇지 않고 치아 손상이 된 상태에서 오랜 시간이 지났을 경우 뼈이식을 해야 하는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뼈이식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환자의 전반적인 치아상태와 구강구조 등을 파악 후 본격적인 시술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2. 치아 뿌리(픽스처) 식립하기

    치아 뿌리를 담당하게 될 픽스처를 잇몸뼈에 식립 하는 과정입니다. 잇몸뼈가 약한 경우 뼈이식 또는 상악동 거상술 등을 동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잇몸뼈에 식립 된 픽스처가 제대로 고정이 되려면 윗 어금니의 경우 약 2개월이 걸리며 아래 어금니의 경우 약 5개월이 걸립니다.

     

     

    3. 치아 몸통(보철) 만들기

    픽스처가 고정이 되고 난 뒤에는 치아의 몸통이라고 할 수 있는 보철을 만들어야 합니다. 환자에게 맞는 어금니를 만들어 보철을 픽스처에 고정합니다. 이렇게 되면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이 완료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관리하기

    하지만 시술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관리를 제대로 안 하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래 자신의 치아와 동일하게 관리를 꾸준히 해주면서 정기적인 치과 방문도 해주셔야 합니다.

     

    이 글 내에 있는 임플란트 관련 베너들을 참고하여 무료 상담을 통해 좀 더 구체적인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과 과정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할인 및 선착순 이벤트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틀니가-여러개-전시되어-있는-사진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

     

    임플란트 가격 싼곳 알아보는 방법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서 비급여 항목에 대한 가격정보를 확인하면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은 최저 30만원에서 최대 400만원까지 금액대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적절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은 치아 하나 당 100만원에서 150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너무 낮은 금액으로 임플란트를 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임플란트 수명이 약 15년에서 20년 정도인데 값싼 임플란트를 심었다간 그간 무슨 일이 발생할지 모르기에 가급적 질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값비싼 외국산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는 또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요즘은 국산 임플란트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고 가격 대비 질이 좋기 때문에 외국산 임플란트가 조금 더 좋더라도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오스템 임플란트와 같은 국산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것이 나중에 A/S도 잘 받을 수 있어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태에 따라 상악동 거상술 또는 뼈이식 등의 추가 비용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제대로 알아보시려면 이글의 임플란트 관련 베너를 통해 무료 상담을 최대한 많이 받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총정리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가격 싼 곳 찾는 방법

    1. 이 글 곳곳에서 소개하는 임플란트 관련 베너에 있는 병원을 방문 접속합니다.
    2. 무료상담을 신청합니다.
    3. 상담을 받으면서 본인이 치료하고자 하는 치아 부위와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대를 물어보고 가장 많이 이용하고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의 가격을 물어봅니다.(국산 제품으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4. 이렇게 약 3군데 정도 무료상담을 받아보면 적정한 가격대가 파악됩니다.
    5. 본인이 사는 곳에서 잘하는 치과 병원 3군데 정도를 발품 팔거나 지역 카페에 접속하여 알아봅니다.
    6. 내가 무료상담받은 곳과 비교하여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습니다.

     

     

    흑인-남자가-웃고있는-사진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후기

     

     

    <전국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후기 무료정보>

     

    서울 ✅ 부산 ✅ 울산 ✅ 대전
    ✅ 인천 ✅ 대구 ✅ 광주 ✅ 수원
    ✅ 세종 ✅ 창원 ✅ 경기 ✅ 경북
    ✅ 경남 ✅ 전북 ✅ 전남 ✅ 충북
    ✅ 충남 ✅ 강원 ✅ 제주  

     

     

     

    어금니 임플란트 후기

    어금니 임플란트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시술 중에서도 높은 난이도의 시술이기 때문에 실력 있는 의사가 시술하는 병원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앞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싼 곳 찾는 방법을 설명드렸지만 가격적인 측면을 중점을 둘 것이 아니라 의사의 실력이 얼마나 좋은지가 선택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의 빈도가 높고 오랜 경력이 쌓인 의사가 운영하는 병원을 찾으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보통 서울과 같은 대도시는 수요가 많기 때문에 실력 있는 의사가 많고 시술경험도 풍부합니다.

     

    서울이 거리가 너무 멀다면 가급적 대도시인 광역시권에서라도 시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역 카페에 방문하셔서 잘하는 곳 후기 찾는 것은 필수입니다.

     

    전국 치과 임플란트 가격정보 알아보기

     

     

     

    결론

    이번 시간에는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과정, 어금니 임플란트 후기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결론은 실력 있는 의사를 찾는 것을 중점으로 해서 그중에서 가격이 착한 곳을 찾는 것이 어금니 임플란트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임플란트 틀니 가격, 단점 5가지와 치료기간, 후기 완벽 정리

    2. 65세 70세 이상 임플란트 혜택(가격, 개수) 총정리

    3. 임플란트 과정, 비용, 수명, 통증, 1개 가격, 종류 등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