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틀니 가격, 단점, 치료기간, 후기

평균 수명이 길어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습니다. 특히 오복 중 하나인 치아 건강은 정말 중요한데요. 오늘 임플란트 틀니 가격과 임플란트 틀니 단점, 치료기간, 후기에 대해 정리해보면서 치아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임플란트 틀니의 평균적인 가격과 단점, 치료기간이 어떠한지, 후기가 좋은지 등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니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임플란트 가격 싼곳 알아보는 법과 합리적 소비법 완벽정리

2.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실패 부작용 후기, 기간 등 총정리

 

 

임플란트-틀니-모습

 

 

목차

     

     

     

     

    임플란트 틀니 가격

    임플란트 틀니란 잇몸뼈에 약 2~6개 정도의 임플란트 보철을 식립한 뒤에 틀니를 똑딱이나 자석 등으로 고정하는 것으로 치아 전체를 임플란트 하는 전체 임플란트의 비용이 부담되고 틀니 장치 탈락 등 틀니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한 분들께서 많이 찾으십니다.

     

    전체 임플란트 비용의 경우 임플란트 1개당 100만원 정도 소요된다면 약 2,000만 원의 비용이 드는데 임플란트 틀니의 가격의 이보다 훨씬 쌉니다.

     

    임플란트를 몇개 식립 하느냐에 따라 임플란트 틀니 가격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450만 원 정도로 금액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병원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3곳 이상의 병원에서 상담받아보시고 임플란트 틀니 가격과 혜택을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임플란트 틀니 가격 비용 후기 무료정보>

     

    서울 ✅ 부산 ✅ 울산 ✅ 대전
    ✅ 인천 ✅ 대구 ✅ 광주 ✅ 수원
    ✅ 세종 ✅ 창원 ✅ 경기 ✅ 경북
    ✅ 경남 ✅ 전북 ✅ 전남 ✅ 충북
    ✅ 충남 ✅ 강원 ✅ 제주  

     

     

     

    임플란트 틀니 단점

    임플란트 틀니는 기존의 틀니에 비해 비싼 비용이 든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이는 입안에서 틀니장치의 흔들림 등을 보완하고 저작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비용을 더 지불하는 것으로 보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 임플란트에 비해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그렇게 큰 단점이라 볼 수는 없습니다.

     

    또한 잇몸뼈에 임플란트 보철을 식립하여야 하므로 임플란트 식립에 따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 또 다른 단점입니다. 임플란트 주변에 염증이 생기거나 출혈, 통증을 동반할 수 있으며, 시술이 잘못되면 신경 손상, 임플란트 파손 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단점에 대해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단점 5가지 요약

    • 틀니에 비해 시술 비용이 비싸다.
    • 임플란트 주변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다.
    • 임플란트 주변에 출혈과 통증이 동반될 수 있다.
    • 신경손상이 일어날 수 있다.
    • 임플란트 파손이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단점들이 있지만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임플란트 식립으로 인한 염증, 출혈 등은 전체 임플란트 시술에 비해서 임플란트 식립 개수가 확연히 작기 때문에 전체 임플란트에 비해서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이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 정기 검진 등을 통해 사전에 예방할 수 있으니 병원 상담을 통해 이러한 부작용을 말씀드려보시고 해결방안이 구체적인 병원에 시술을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태블릿PC를-보면서-환자와-의사가-상담을-하는-모습

     

     

     

    임플란트 틀니 치료기간

    임플란트 틀니 치료기간은 상악에 틀니를 시술하느냐 하악에 틀니를 시술하느냐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악에 틀니를 시술하는 경우 약 6개월 정도의 치료기간이 소요되며, 치료하는 동안 식사에 문제 없도록 임시 틀니를 드리기 때문에 기간이 길어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병원에 따라 치료기간이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하악에 틀니를 시술하는 경우 임플란트 틀니 치료기간은 약 4개월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만약에 병원에서 본인의 잇몸뼈가 약하거나 부족하다고 판단을 하면 뼈이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뼈이식을 진행하게 되면 임플란트 틀니 치료기간이 더 늘어나게 되는데 대략 3~4개월 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저렴한곳 알아보는 법

     

     

     

    임플란트 틀니 후기

    임플란트 틀니 가격, 치료기간, 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임플란트 틀니 후기에 대해 도움 되는 몇 가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후기 4가지

    • 6년넘게 임플란트 틀니를 사용하고 계신 분께서는 잘 사용하고 있으며, 틀니가 고정되어 있어 음식물을 씹기에 기존 틀니에 비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편하다고 합니다.
    • 임플란트 시술은 잇몸뼈가 약하면 보철이 빠져서 고생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잇몸뼈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해주는 병원에서 임플란트 틀니를 진행하신다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 시술 후에도 정기적으로 병원에서 상태를 살펴봅니다. 또 사용하다가 헐거워지면 조정도 해야 합니다.
    • 임플란트 틀니 시술 후 전부 끝난 게 아니라 임플란트 틀니 관리를 위해 계속 병원에 가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임플란트 틀니 가격과 후기, 임플란트 틀니 치료기간,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건은 본인의 잇몸상태가 임플란트 틀니가 가능한지 파악하는 것과 임플란트 틀니 가격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지, 단점 및 부작용을 파악하고 최대한 보완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았는지입니다.

     

    그렇게 하시려면 가능한 많은 병원에서 상담을 받으시고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잘하는 치과, 착한 치과를 찾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지도 모르는 임플란트 틀니, 잘 선택하셔서 높은 만족도 얻으시기 바랍니다.

     

     

    2023 전체 임플란트 가격 비용, 후기, 수명, 기간 완벽정리

    이번 시간에는 전체 임플란트 가격 및 비용, 후기, 수명 및 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고 나시면 전체 임플란트에 대한 파악이 쉽게 되실

    touchmyheart.tistory.com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임플란트 과정, 비용, 수명, 통증, 1개 가격, 종류 등 2023 총정리

    2. 65세 70세 이상 임플란트 혜택(가격, 개수)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