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전체 임플란트 가격 및 비용, 후기, 수명 및 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고 나시면 전체 임플란트에 대한 파악이 쉽게 되실 겁니다.

 

치아가 상실되면 음식물 섭취 시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고 발음 문제나 심미성 저하 등 일상생활 속에서도 크고 작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치과 치료를 통해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데요. 이때 과거에는 주로 틀니 또는 브리지 시술을 시행했으나 근래에는 임플란트 수술이 대중화되었습니다.

 

 

▶ [목차 보기]

 

목차

     

     

     

    전체-임플란트-가격
    전체 임플란트 비용은 어느정도 일까

     

     

    치아 전체 임플란트 가격 비용

    전체 임플란트 가격 비용 얼마나 들까요? 이러한 질문을 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예상컨대 치아 건강관리에 소홀하여 발치 후 임플란트로 대체하려는 환자분들일 겁니다.

     

    만약 여러분도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먼저 어느 곳에서 진행할지 알아보셔야 할 텐데요. 이때 중점적으로 확인해야 할 사항으로는 의료진의 실력, 진료 시스템, 합리적인 전체 임플란트 가격 금액대인지 여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단순히 전체 임플란트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딱 정해서 말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대략적으로 1500만 원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생각은 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1개 가격이 대략 100만원 정도라고 하면 전체 임플란트는 개인차는 있지만 대략 15개 정도의 치아를 시술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의 치아는 총 28개인데 치아 전부를 임플란트로 시술하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보통은 살릴 수 있는 치아는 최대한 살리면서 비용 부담은 덜하게끔 하여 효율적으로 시술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가격을 아시려면 최소 3군데 이상의 병원에서 무료 상담을 받으시고 견적을 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 안에 있는 임플란트 관련 베너를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전체 임플란트 수명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체 임플란트 수명은 반영구적입니다. 그렇다면 몇 년정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수명이 대략 10년 정도라고 알려져 왔지만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전체 임플란트 수명은 25~30년 정도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전체 임플란트 시술한 부위를 유지하려면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인공치아는 충치가 생기지 않아 이 부분은 자연치아보다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임플란트 치아에 중요한 것은 잇몸 관리입니다. 잇몸에 염증이 생겨서 수술부위가 벌어져 임플란트가 빠지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잇몸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전체 임플란트 수명이 더 길어질 수도 짧아질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정보 무료로 알아보기

     

    전체-임플란트-수명

     

     

    전체 임플란트 기간

    전체 임플란트 기간은 대략 6개월 정도 소요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임플란트 1개를 시술할 때 약 4개월이 소요되는데 15개 정도를 전체 임플란트 하는데 6개월이 걸린다니 어떻게 이렇게 짧게 걸리는지 의문이 드실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시술 전체 임플란트 기간을 짧게 하기 위해 하루는 윗잇몸에 들어갈 임플란트 고정체를 모두 식립하고 다음 날은 아랫잇몸에 들어갈 고정체를 모두 식립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최대한 단축되어 환자도 편하고 병원도 더 많은 고객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임플란트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잇몸 상태인데 치주 질환이 있거나 염증이 있으면 시술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뼈이식 여부입니다. 만일 부족하다면 이식재를 채워 넣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당뇨나 고혈압 환자라면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 후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야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전국 전체 임플란트 가격, 비용, 후기 무료로 알아보기>

     

    서울 ✅ 부산 ✅ 울산 ✅ 대전
    ✅ 인천 ✅ 대구 ✅ 광주 ✅ 수원
    ✅ 세종 ✅ 창원 ✅ 경기 ✅ 경북
    ✅ 경남 ✅ 전북 ✅ 전남 ✅ 충북
    ✅ 충남 ✅ 강원 ✅ 제주  

     

     

    전체-임플란트-기간

     

     

    전체 임플란트 후기

    여러 커뮤니티와 카페를 통해 알아본 전체 임플란트 후기입니다. 

     

    시술을 받고 나면 임시치아를 끼게 되는데 이것이 여간 불편한게 아니라고 합니다. 임시치아(틀니)로 식사를 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의 아니게 유동식을 먹게 되는데 포만감이 적어 배가 자주 고프다는 말이 있습니다.

     

    치아를 거의 대부분 다 발치하고 전체 임플란트를 진행하신 분의 경우는 붓기와 멍이 잘 빠지지 않아 고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두 개 치아만 발치하고 식립 하는 게 아니다 보니 비용부담도 상당하지만 시술받는 동안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임플란트 틀니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전체 임플란트 후기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임플란트 틀니 가격, 단점 5가지와 치료기간, 후기 완벽정리

    2. 임플란트 가격 싼곳 알아보는 법과 합리적 소비법 완벽정리

    3. 수면 임플란트 가격 비용 후기 주의사항 꿀팁 3가지 완벽정리

     

    전체-임플란트-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