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모닝 한달 렌트비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여행을 위해 차량 렌트를 하는데요. 특히 비용절감 차원에서 경차 한달 렌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정독하시면 모닝 한달 렌트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확실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며 렌트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습득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 [목차 보기]

 

목차

     

     

     

    모닝-한달-렌트비

     

     

    왜 모닝 한달 렌트를 찾을까

    인터넷으로 모닝 한달 렌트비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모종의 사유로 한달 동안 차량이 필요하고 모닝이 경차다보니 가격이 저렴할 것이라는 판단해서인데요.

     

    맞습니다. 모닝을 월 렌트 하시면 아마 비용을 가장 아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본인이 가지고 다녀야 하는 짐과 동승자가 있는지 여부 등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닝은 공간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이죠.

     

    그럼 아래에서 부터 모닝 한달 렌트 비용이 어느정도 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닝 한달 렌트비

    모닝 한달 렌트비는 업체와 차량 연식 주행거리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최소 2018년식 부터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의 차량들로 알아보겠습니다.

     

    모닝 한달 렌트 비용은 보험 포함 대략 40~60만원 정도의 범위 내에 속해있습니다.(보증금 20~30만원 별도로 발생합니다.) 차량 연식은 2018년식 부터 2024년식 까지 다양합니다. 주행거리는 아무리 길어도 10만Km는 넘지 않습니다.

     

     

    모닝 한달 렌트 비용 쏘카 후기

    잘 알려진 단기 렌트카 플랫폼인 쏘카에서 모닝을 월렌트하면 얼마의 비용이 나올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위에 제가 말씀드린 금액보다 더 비쌉니다.

     

    쏘카는 5개월 렌트에 대한 상품은 잘 되어있는데 한달 렌트에 대한 상품은 따로 없었고 기간 설정으로 30일로 설정하여 렌트하는 방법 뿐이었습니다.

     

    쏘카에서 30일 모닝 렌트를 하면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으나 서울 수도권 기준으로 보험 포함 22년식 모닝 어반 약 78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비용도 할인에 의한 가격이며 할인 받지 않는다면 약 1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한달 정도의 기간 동안 차량을 렌트할 때는 쏘카가 적절한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모닝 한달 월렌트 장단점

    모닝은 연비가 좋은 경차로 유명한데요. 연비가 무려 리터당 15~20km입니다. 그래서 장거리 운전에서도 경제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모닝 장점 - 뒷좌석 폴딩

    그리고 모닝을 이용해보신 분들이 말하는 또 다른 장점으로는 뒷좌석을 폴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필요에 따라 넉넉한 수납 공간이 생겨 실용적입니다.

     

     

    모닝 장점 - 유지비용 저렴

    모닝은 유지비용 측면에서도 장점이 많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료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지 보수 비용도 상대적으로 낮아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닝 단점 - 불안정한 주행

    모닝은 여러 장점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고속 주행 시 덜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경차의 가벼운 차체 때문에 발생하는 단점입니다. 엔진 출력이 상대적으로 낮아 경사로 주행이나 빠른 속도로의 추월 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모닝 단점 - 에어컨 등 잔고장

    모닝의 일부 모델에서는 에어컨과 같은 특정 부품의 고장률이 높아 이로 인한 추가 유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고질병으로 인해 잦은 수리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월 한달 렌트카 비용 저렴한 싼곳 추천 후기 완벽정리

    이번 시간에는 한달 렌트카 비용에 대해 상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정독하시게 되면 한달 렌트카 저렴한곳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한달 렌트카 후기에 대한 내용도 파악

    touchmyheart.tistory.com

     

     

     

    모닝 한달 렌트비 결론

    이번 시간에는 모닝 한달 렌트 비용과 장단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모닝 한달 렌트비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차량 가격과 연식 등에 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닝 월 렌트 비용 확인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대구 렌트카 추천 비용 싼곳(월, 한달, 동대구역, 대구공항) 완벽정리

    2. 부산 렌트카 추천 비용 저렴한 곳(부산역, 당일, 월, 단기 포함) 완벽정리

    3. 서울 렌트카 후기 비용 가격비교 업체 추천(하루, 2박3일, 단기) 최저가

    4. 단기 렌트카 가격비교, 1박 2일, 2박 3일 렌터카 비용 확인 법 TOP 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