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보스웰리아에 대한 모든내용을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최근 방송에서 관절 등에 효과가 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의 입소문을 타고 요즘 계속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염증에도 굉장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알아보기 1 - 보스웰리아란 무엇인가 "

 보스웰리아는 유향으로 우리나라에서 알려져있는 물질입니다. 중동이나 아프리카, 인도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프랑킨센스 나무의 수액입니다. 우유와 같은 향이 나는것이 특징이며, 옛부터 많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었으며, 세계 여러나라의 고서에서 언급할 만큼 좋은 물질입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알아보기 2 - 보스웰리아 섭취법 "

일반적으로 보스웰리아는 캡슐 또는 가루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에 타서 먹거나 차로 만들어 마셔도 좋습니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인 섭취법이며, 꿀 또는 요거트 등에 타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맛에 익숙하지 않고 쉽게 섭취하기 좋은 방법이라 개인적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성인권장 하루 섭취랑은 4g이니 적정량 드실 수 있도록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중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와 있는데 함량과 성분표를 유심히 보시고 선택하셔야 좋은 제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고르실 때에는 이 포스팅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알아보기 3 - 보스웰리아 부작용 "

보스웰리아 효능 을 알아보기 이전에 보스웰리아 부작용 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임산부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골반과 자궁의 혈류를 건드려서 월경 주기를 가속화시켜 유산이 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설사, 피부의 발진 증상, 구토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염증 치료를 위하여 약을 복용하시고 계신 분들은 제품을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보스웰리아는 염증을 치료하는 약과 반응하여 효과를 감소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알아보기 4 - 보스웰리아 효능 "

이제부터 보스웰리아 효능 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1. 천식과 기관지에 효능

보스웰리아는 항염작용이 뛰어나 기침과 호흡이 불편할 때 복용하면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천식을 앓는 환자나 기관지염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2. 항암효과

암세포를 죽이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에스클레틴과 보스웰릭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예전부터 종양을 치료하는데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암세포 전이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실제 연구결과에서도 암과 종양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관절개선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 꼽고 있으며 아마 많은 분들이 이 효능 때문에 보스웰리아를 찾는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보스웰리아가 함유하고 있는 보스웰릭산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항염효과가 있어 관절염을 개선하는데에도 좋은 것입니다.

 

4. 피부개선

피부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고 트러블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항산화 성분이 다량함유되어 있어 노화와 세포손상을 막아주면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어드름과 주름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에게도 보스웰리아는 좋은 제품입니다.

 

5. 호르몬조절

특히 에스트로겐이라는 호르몬을 조절하여 유방암 예방과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중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나 봅니다.

 

6. 혈관기능개선

보스웰리아의 항염효과는 혈류를 개선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며 어혈 방출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총정리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

이번시간에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등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하여 지인들에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를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늘어나면서 건강식품과 건강재료 등에 대해 포스팅을 부쩍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먹기 간편한 보스웰리아 건강식품 알아보기

 

더보기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