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 비용에 대해 살펴보고 후기는 어떠한지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종합하여 알아본 내용을 요약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만 다 읽으셔도 케스퍼 장기렌트를 할지 말지 판단이 서실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으로 설명드릴 예정이니 집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목차 보기]

 

목차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

     

     

    캐스퍼 렌트카

    캐스퍼 렌트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고 경차이다보니 초보자가 운전하기도 편하고 혼자 여행가거나 출장가는 경우 그렇게 큰 차가 필요가 없기 때문이기도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캐스퍼 렌트카 가격 비용과 후기에 대해서 아래에서 부터 작성해보겠습니다. 크게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과 캐스퍼 단기렌트 비용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고 캐스퍼 장기렌트 또는 렌트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은 여러 업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SK렌터카, 롯데렌터카와 같은 큰 규모의 업체를 통해서 알아볼 경우 서비스 측면에서 이점은 있으나 아무래도 중소 업체들보다는 가격이 비싼 것이 사실입니다.

     

    먼저 대기업 렌터카 업체에서 캐스퍼 장기렌트를 할 경우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곳 저 곳 들릴 필요 없이 이 포스팅 하나면 보셔도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 대략적으로 파악 가능합니다.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 - SK렌터카, 롯데렌터카

    먼저 대기업 업체를 통해서 신차장기렌트를 하는 경우 대략적인 비용은 어떠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실제 구매 시에는 본인이 직접 견적을 받아서 조건 등을 세부적으로 따져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어떤 회사가 가격이 비싸다고 하더라도 그러한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 대략적인 비용이라고 생각하시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설정한 조건입니다.

    • 트림: 1.0 가솔린 스마트
    • 차량가격: 1,385만원
    • 렌트 종류: 신차장기렌트
    • 계약기간: 36개월
    • 약정주행거리: 연간 1만Km
    • 대물보험: 1억
    • 보증금: 20%

    SK렌터카의 경우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은 월 약 45만원(본인인증 등 추가 할인 가능성 있음)

     

    롯데렌터카의 경우 캐스퍼 렌트카 장기 가격은 월 약 32만원 정도였습니다.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 - 중소업체

    거의 같은 조건으로 약정주행거리는 2만km 정도로 중소업체를 알아보니 캐스퍼 장기렌트 비용이 월 약 29만원 정도였습니다. 제가 알아본 특정 업체의 가격대이니 다른 업체에서 알아볼 경우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 캐스퍼 장기렌트 견적 무료로 받아보시면 본인이 원하는 조건으로 좀 더 정확하게 확인 가능하며 더 저렴할 수도 있으니 한번쯤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캐스퍼 장기렌트 무료 견적 받아보기

     

     

     

    캐스퍼 단기렌트 가격

    캐스퍼 단기렌트는 신차로 진행되기는 어려우며 중고차인 것 감안하셔야 합니다. 아래에서 캐스퍼 하루 렌트 비용 한달렌트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퍼 하루 렌트 비용

    서울역에서 캐스퍼 하루 렌트 시 약 5만7천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 연식은 최신으로 만약 연식이 더 오래되었다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캐스퍼 하루 렌트 시 약 3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꼭 본인이 차량에 대해 직접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캐스퍼 한달 렌트 비용

    캐스퍼 한달 렌트 시 월 약 58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대략적인 가격대로 알고 예산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캐스퍼 단기렌트 가격 더 알아보기

     

     

     

    캐스퍼 장기렌트 후기

    인터넷을 찾아봐도 제대로된 캐스퍼 장기렌트 후기가 없습니다. 죄다 광고성 업체 후기이다보니 실제 장단점이나 사용 후기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제가 여러 커뮤니티 등을 뒤지고 뒤져 캐스퍼 장기렌트 후기에 대해 종합해보았습니다.

     

     

    허리가 아프다

    남성이고 키가 좀 크신 분들은 경차 장기렌트 하실때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캐스퍼 후기를 살펴보면 좌석이 불편하여 허리가 좀 아프다는 후기가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 때문에 미리 단기로 쏘카 같은 곳에서 렌트해서 이용해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넒다

    캐스퍼는 경차임에도 SUV를 표방해서인지 층고가 높고 공간이 잘 빠졌습니다. 그리고 센터페시아와 콘솔박스 사이 공간이 없어 운전석과 조수석 이동이 용이합니다. 좁은 공간에 주차하고 운전석 방향으로 내리기 힘들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코너링이 우수한 편이다

    아무래도 캐스퍼도 여타 다른 경차들과 마찬가지로 차체가 가볍다 보니 방지턱이나 요철 등을 넘어갈때 몸에 느껴지는 진동이 큰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경차에서 가지기 힘든 장점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코너링이 여타 다른 경차들에 비해서 우수했다고 합니다. 코너를 돌때 만큼은 경차라고 느껴지지 않으며 스토닉과 같은 차량보다 우수했다고 합니다.

     

     

    1.0 터보 모델은 밞는대로 나간다

    캐스퍼 장기렌트 후기에서 인상깊었던 장점 중에 하나였습니다. 자연흡기 모델도 좋지만 속도를 중요시하거나 고속도로 주행이 많은 분들은 1.0 터보 모델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토크 힘이 거의 2배이다 보니 다른 차량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과 단기렌트(하루, 한달) 가격, 캐스퍼 장기렌트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카카오톡 등으로 지인들에게 해당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서울 렌트카 후기 비용 가격비교 업체 추천(하루, 2박3일, 단기) 최저가

    2. 장기렌트 승계 단점 4가지와 후기 방법 조건: 이 글 하나로 해결 가능

    3. 2024 모닝 한달 렌트비 장단점 후기: 월렌트 가격 비용 얼마일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