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및 자동차 할부 계산기 알아보기

신차나 중고차를 살 돈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 할부 금융을 이용합니다. 이때 할부 금융사별로 금리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금리를 한 눈에 비교하지 못한다면 어느 금융사가 금리가 저렴한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를 한 눈에 들어올 수 있게 손쉽게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 대로라면 모든 금융사를 일일이 확인하지 않고 한 번만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 및 차종에 따라 할부 금융사 및 이율이 다르기 때문에 할부로 차를 사기 전에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자동차-할부-금리-비교-타이틀-이미지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그저 이 사이트 하나만 알고 계시면 다음번에도 여러번 써먹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방법을 아래에서 부터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접속하기

    여신금융협회의 공시정보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상단 카테고리의 '리스할부상품 공시'에 마우스를 갖다 대시고 '자동차 할부'를 클릭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를 간편하게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사이트 접속하기

     

     

    신차 구매인지 중고차 구매인지 선택하기

    자동차할부를 클릭하셨다면 검색조건과 주황색 조회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먼저 내가 신차를 구매하는지 중고차를 구매하는지에 따라 '자동차 신차 금융상품' 또는 '자동차 중고 금융상품'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검색조건 설정하고 조회하기

    그 후, 검색조건에 있는 콤보박스의 화살표를 눌러 내가 원하는 차의 '제조사'와 '차종', '현금구매비율', '대출기간'을 선택합니다. 정렬조건을 최저금리로 맞추고 조회를 누르면 금융사별 금리와 중도상환수수료율 등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 읽으면 돈 버는 추천 포스팅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후기, 조건 4가지, 신용등급 완벽정리

    자동차를 구매할 때 차량금액을 전액 일시불로 완납하기보단 할부를 통해 분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카드사를 통해 할부를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는데 오늘은 삼성카드 다이렉트

    touchmyheart.tistory.com

     

     

    자동차 할부 계산기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 저렴한 금리의 자동차 할부 상품을 찾았다면 그 할부 상품을 이용하였을때 내야하는 월 금액을 계산해보아야합니다.

     

    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알 수 있는데요. 차량가격과 이자율 할부기간 등을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할부 계산기 바로가기

     

     

    읽으면 돈 버는 추천 포스팅

     

    숨은 보험금 찾기(전화) 조회하기 서비스, 내 돈 20만원 찾아줌!

    숨은 보험금 찾기를 이용하여 내가 몰랐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하는 방법과 이러한 서비스가 어떻게 시행되었는지 등에 대해 상세하고 명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숨은 보험금 찾기

    touchmyheart.tistory.com

     

     

    자동차 할부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방법과 자동차 할부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 금리 비교를 하는 방법으로는 통상적인 이자율만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씩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통상적인 이자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자동차 할부 상품들을 찾으려면 직접 여기저기 금융사 사이트에 방문을 하셔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자동차 할부로 잘 알려져 있는 금융사인 하나카드 오토할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현대카드 세이브 오토, KB국민카드 오토 할부부터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이 사이트 내에 있는 베너를 보시다보면 자동차 할부 이자에 대한 프로모션 행사들이 많이 있으니 무료로 정보 알아보시는 것부터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읽으면 돈 버는 추천 포스팅

     

    2022 운전자보험 필요성, 불필요 필요없다 진실은 무엇인가

    이번 시간에는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 필요없다는 말에 동의하시나요? 정말 운전자보험은 불필요할까요? 오늘 이 포스팅에서 운전자 보험의 필요성

    touchmyheart.tistory.com

     

     

    결론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할부 금리 비교 및 자동차 할부 계산기로 이자 확 낮추는 방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의 요지는 금리 비교와 계산기를 활용하여 저럼한 자동차 할부 상품을 찾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각종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할부 금리 상품을 직접 찾아보는 것을 더하면 본인이 알아본 시점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 할부 금리 상품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2022 중고차 할부 현실 후기, 조건, 신용 등급 하락 된다 진실은?

    2. 중고차 장기렌트카 후기 3가지와 가격비교표, 렌트이력 중고차 단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