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제주도 단기 렌트카 수입 외제 전기차 이용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렌터카에서 22년 8월부터 제주도에서 친환경 전기차 라인업을 확대하였습니다. 단기로 이용 가능한 친환경 수입 외제 전기차에는 무엇이 있는지 그 종류 등에 대해 아래에서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테슬라-차량이-풀밭에-정차해있는-모습

     

     

    제주도 단기 렌트카 수입 외제 전기차 종류 

    SK렌터카를 통해 제주도에서 이용 가능한 전기차 단기 렌탈 상품으로는 포르쉐 타이칸,아우디 E-트론 S, 벤츠 EQS 350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전기차로서 가격대가 상당한 차량들입니다.

     

    제주도에서 단기로 여행왔을때 기분내기 좋은 자동차들로,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 왔을때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로 이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외제 수입 전기차 도입 배경

    SK렌터카에서 밝히기로는 이번에 수입 외제 전기차 라인업을 도입한 배경으로는 역시 고객들의 요구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SK렌터카 전기차 이용 교객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91.3%가 향후에 차량구매나 장기렌트 시 전기차를 이용하겠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제주도 단기 렌트카에서 이용 가능한 수입 전기차는 어떤 차들인가

    SK렌터카가 출시한 3개 모델은 모두 1억원 이상의 고가 프리미엄 전기차로, 포르쉐 타이칸은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로 포르쉐 고성능 감성을 전하는 모델입니다. 내연 기관이 보여주는 고성능 감도가 전기차에도 고스란히 이식된 차량입니다.

     

    벤츠 EQS는 Mercedes-Benz EV 플랫폼 EVA를 사용하여 출시된 최초의 S-Class 고급 전기 세단입니다. 또한 아우디 e-트론 S는 총 3개의 전기모터(후륜 2개, 전륜 1개)를 탑재한 아우디 최초의 고성능 전기 쿠페형 SUV(SUV)입니다.

     

    SK렌터카는 전기차 이용자의 편의 제공과 사고 발생 시 선제적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내 전기차 충전기 1,000여 대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사고 발생 시 수리비를 전혀 부담할 필요 없는 완전 자차 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급 외제차를 이용하더라도 부담이 없게 된다고 합니다.

     

     

     

    SK렌터카 제주도에서 이용가능한 차량들

    SK렌터카는 제주 지점을 통해 판매되는 다양한 국내외 차종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여 고객의 차량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지난 5월 스웨덴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와 함께 업계 최초 '폴스타 2'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달 4일부터 오프로드 강자로 알려진 아메리칸 지프 '랭글러'를 본격 출시합니다. 지붕을 열 수 있는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은 랭글러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살렸고, 제주도 관광 분위기의 특성을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 시 다양한 전기차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업계 트렌드 리더로서 국내외 다양한 친환경 전기차를 출시해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하니 제주도에서 SK렌터카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숨은 보험금 찾기(전화) 조회하기 서비스, 내 돈 20만원 찾아줌!

    2. 렌트카 운전 면허 경력 1년 미만 가능한 곳, 기준 확인 법(제주도, 서울)

    3. 단기렌트카(월 렌트카, 한달 렌트카), 카셰어링 등 피해 예방법 3가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