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추천, 후기, 직거래 가격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박스형 경차로 차량 크기에 비해 공간이 넓어 선호되는 차량입니다. 경차의 혜택은 보면서 경차가 누리지 못하는 공간활용까지 가능한 레이 중고차 가격과 레이 중고차 추천 후기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목차 보기]

 

목차

     

     

     

    레이-차량이-정차해있는-모습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추천, 후기, 직거래 관련 정보를 다루어 보았습니다.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레이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기업 중고차 업체 중 가장 유명한 엔카에서 알아보거나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에서도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엔카

    엔카에서 알아본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는 790만원 ~ 2100만원입니다. 22년형 더 뉴 기아 레이 기준이며, 주행거리가 많고 사고 이력이 있는 등 하자가 있으면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 더 뉴 기아 레이(22년형~현재): 790~2100만원
    • 더 뉴 레이(17~22년형): 490~2390만원
    • 레이(11~17년형): 290~1360만원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더 자세히 알아보기

     

     

    레이-차량을-타고-업무를-보는-모습
    레이 중고차 후기와 추천 이유도 알아봅시다.

     

     

    레이 중고차 후기

    레이 중고차 후기입니다. 출퇴근이 힘든 사회 초년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차량이 경차입니다. 그 중에서도 레이는 타 경차들과 다르게 높이도 높고 공간도 넓으며, 수납할 곳도 많은 활용도가 높은 차량이라 많은 분들이 찾으십니다.

     

    레이 중고차 가격을 잘 찾아 보시면 700만원대에 충분히 괜찮은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는 왠만하면 10만km를 넘지 않는 차량으로 찾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만km~7만km 정도의 주행거리를 가진 무사고 차량을 해당 가격대에 충분히 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중고차를 선뜻 구매하는데에 고민되는 사유는 보통 다른 사람이 타던 차량이라 믿고 탈 수 있는지, 내가 차에 대해 잘 모르는데 자칫하면 덤탱이를 쓰게 될지 고민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엔카와 같은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에서 레이를 구매하신다면 그런 걱정은 덜 수 있습니다.

     

    엔카의 보증 시스템은 차량이 일정 기간 내에 고장나게 되면 보상을 해주고 허위 매물이 없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물론 엔카에서 구매를 하면 다른 중고차 매장보다는 조금 가격이 비쌀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차에 대해 잘 모른다면 조금 더 돈을 주더라도 안전하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글>

     

    중고자동차 사이트 7곳의 매매 직거래 시세표가 믿을만한 이유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고자동차 사이트 7곳의 매매 직거래 시세표가 믿을만한 이유에 대해 깔끔하고 세세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자동차 시장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touchmyheart.tistory.com

     

     

    레이 중고차 추천 이유

    사회초년생이거나 운전에 미숙하다면 레이 중고차 추천 드립니다. 그 이유를 아래에서 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렴한 가격

    앞서 설명 드렸듯 레이 중고차 가격은 700만원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차량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중고차 시세가 많이 올라서 이 정도이지 나중에 가격이 안정되고 나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경차혜택

    레이는 경차입니다. 그러다보니 고속도로 톨게이트 비용할인, 주차비 할인 등 경차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세도 저렴합니다.

     

     

    막 타고다니기 좋다

    저렴한 중고차이다 보니 주차 긁힘 등 사소한 차량 손상과 가벼운 사고에 마음 상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수리비도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넓은 공간

    층고가 높고 차량이 넓기 때문에 짐을 싣기에 용이합니다. 사회초년생이 자취를 하는 등 짐을 싣는 경우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다른 경차보다 레이 중고차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레이 차박, 평탄화 및 매트만 있으면 가능

    레이로 차박도 가능합니다. 물론 suv차량에 비하면 공간이 좁지만 1열, 2열 시트를 눕힌다음 매트를 깔면 충분히 잘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그 만큼 내부가 넓다는 뜻입니다. 레이 차박 평탄화 작업을 하시면 더욱 안락하게 차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이 차박 개조 및 튜닝 방법도 동호회를 통해 알아보시면 정보가 많습니다.

     

     

    레이-차량으로-차박하는-모습
    레이 중고차 추천 이유 중 차박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레이 중고차 직거래는 한번 더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레이 중고차 직거래

    최근 당근마켓으로 중고차 직거래도 가능하여 레이 중고차 직거래를 당근으로 하는 경우도 늘어났습니다. 어떤 방식이든 직거래를 하시려면 본인이 차를 볼줄 아셔야 합니다. 대충 괜찮다고 선뜻 구매하셨다가 차량 비용만큼 수리비가 들 수도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권하지 않습니다.

     

    대체로 레이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젊고 사회초년생이 많기 때문에 레이 중고차 직거래 보다는 안전하게 K카, 엔카 등과 같은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레이 중고차 가격 시세표, 추천 이유 5가지, 레이 중고차 후기, 직거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중고차 사이트 추천 알면 돈 버는 곳 BEST 8(엔카, K카 등 제외)

    2. 1000만원대 가성비 중고차 추천 및 시세 총정리

    3. 500만원대 중고차 7가지 추천(SUV, 소형, 준중형, 중형)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