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제주도 렌트카 추천 탑 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간다면 필수적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 바로 렌트카인데요. 제주도 렌트카에 대한 수요가 많다보니 업체도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제 경험과 후기가 괜찮은 업체들을 몇 군데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에서 계약하시면 최소한 손해는 안볼것이라 생각합니다. 

 

 

▶ [목차 보기]

 

목차

     

     

     

    포르쉐-차량이-고속도로를-질주하는-모습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도 렌트카 추천 1 - 제주속으로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추천 업체 첫번째로 제주속으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속으로는 랭키닷컴에서 선정한 국내 여행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곳입니다. 렌트카 뿐만 아니라 할인항공, 숙소까지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이기에 제주도 여행 준비를 한큐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여행을 위한 홈페이지 방문객수가 압도적으로 1위이며, 6년 연속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된 곳이기에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완전자차 무료에 한도 무제한 옵션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주도 렌트카를 만나볼 수 있기에 우선적으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속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2 - 제주THE렌트카

    제주더렌트카를 두번째 제주도 렌트카 추천 사이트로 알려드립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로서 제주도의 여타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와 비교하였을때 가장 저렴한 곳을 추천해주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경험이고 특정일자에만 그랬을 수도 있으나 충분히 저렴한 렌트카 업체를 알려준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행사와 제주 관광지 할인쿠폰 등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더렌트카 할인 프로모션 확인하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3 - SK렌터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대기업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인 SK렌터카를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요즘 제주 여행을 많이 가다보니 렌트카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소규모 저렴한 업체 이용에 따른 저품질 피해 사례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기업 렌터카 업체의 가장 큰 장점은 차량의 양호한 상태 보장과 사고 시 보험 처리 부분 등 서비스의 안정성입니다. 가격은 상대적으로 조금 높을 수는 있지만 각종 프로모션 행사들로 인해 할인 받고 이용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제주도 렌트카 이용 시 꼭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프로모션 할인 행사 유무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SK통신사 멤버십이나 카드할인 등은 상시 가능하니 이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할인 받고 중소 업체들과 비교시 가격 차이가 별로 안난다면 대기업 렌트카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렌터카 프로모션 할인 확인하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4 - 롯데 렌터카

    네번째로 소개드릴 업체도 대기업 회사입니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시장에서 1위에 있는 탑클래스 업체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에서 빠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SK렌터카에서도 설명드렸듯이 대기업 렌트카 업체의 장점 잘 갖추고 있고 프모로션 할인 행사 진행 유무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터카는 220,000대 이상의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모델도 많습니다. 롯데렌터카는 모바일 사전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만 배정된 차량의 주차 위치를 알림톡으로 전송해 주어 차량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사전 체크인을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차량을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할인정보 확인하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5 - 돌하루팡

    돌하루팡도 엄밀히 말하면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렌트카 업체는 아닙니다. 하지만 최저가 업체를 알려준다는 점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제주도에 있는 거의 대부분의 렌트카 회사들과 제휴가 되어 있어 돌하루팡에서 검색할때 최저가를 찾을 확률이 높습니다.

     

    작년에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갔을 때도 돌하루팡을 통해 렌트카 업체를 선정하였습니다. 중소 렌트카 회사의 차량을 빌렸으나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차량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돌하루팡과 같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실때는 후기가 정말 중요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무턱대고 예약하지마시고 후기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싼게 비지떡일 수 있습니다.

     

    돌하루팡 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돌하루팡 제주도 렌트카 후기 완벽정리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인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제주도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가진 여행지로 성수기와 비수기는 있지만 매

    touchmyheart.tistory.com

     

     

     

    제주도 렌트카 추천 6 - 제주엔젤카

    제주엔젤카는 대기업 업체가 아니지만 규모가 나름 큰 제주 렌트카 업체입니다. 제주엔젤카는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렌터카 회사 중 하나입니다. 워낙 규모가 큰 회사이기 때문에 허위, 과장 광고가 없고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소규모 렌터카 업체 이용이 부담스럽다면 제주 최대 규모 렌터카 업체인 제주엔젤카를 추천합니다.

     

     

    제주엔젤카 장점

    • 전문정비사의 심층적인 차량 관리 및 모든 차량 금연
    • 신차보유 80%
    • 365일 연중무휴 콜센터
    • 매월 진행되는 각종 할인 행사

     

    제주엔젤카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7 - 제주패스

    실제로 최근에 제주도 나홀로 여행을 하면서 제주패스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였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제주패스렌트카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로서 제주도에서 가장 저렴한 렌트카 업체가 어디인지 가격비교를 통해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제주패스의 장점은 평이 좋은 렌트카 업체를 골라내기 편하게 홈페이지가 직관적이며, 수많은 후기 확인도 손쉽게 가능하여 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서 어느 렌트카 업체가 괜찮은지 알 수 있습니다.

     

    렌터카 예약 시 숙소할인, 운전자보험무료 등 각종 할인 행사도 상시 진행되고 있기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패스 렌트카 할인정보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추천 8 - 제주몬

    제주몬 렌트카도 후기가 꽤 좋은 편에 속하는 업체입니다. 제주 전지역에서 차량 인수가 가능하며, 다른 업체들보다 렌트금액이 저렴한 편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제가 이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후기가 괜찮은 업체이기에 한번 알려드릴겸 적어봅니다.

     

    제주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결론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 중 어디가 제일 좋냐고 물으신다면 각자 경험한게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가장 좋다고 말씀을 확실히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제가 제주도를 여행할때 마다 렌트카를 선정하는 가장 큰 기준은 저렴한 가격과 후기입니다. 저 처럼 완전자차 기준으로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후기가 대체로 좋은 곳을 선정하신다면 만족스러운 제주도 여행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8개의 업체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들이고 행사와 프로모션 할인도 자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할인 행사 확인해보는 것도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제주도 렌트카 하루 비용 저렴한곳

    2. 2022 제주도 단기 렌트카 수입 외제 전기차 추천 및 이용 가능한 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